● 핵심 포인트 - [더즌] : 롯데카드 사고로 보안 중요성이 강조되며 디지털 뱅킹 솔루션 기업인 더즌이 주목받고 있음. 외국인들의 강력한 매수세로 거래량 증가하며 강한 시세 형성됨. 바닥에서 첫 양봉이 떴으며 차트점수 80점으로 나쁘지 않음. - [한컴위드]: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 관련주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코스닥 상장사 중 한글과컴퓨터의 최대 주주이자 보안 소프트웨
● 핵심 포인트 - [더즌] : 롯데카드 사고로 보안 중요성이 강조되며 디지털 뱅킹 솔루션 기업인 더즌이 주목받고 있음. 외국인들의 강력한 매수세로 거래량 증가하며 강한 시세 형성됨. 바닥에서 첫 양봉이 떴으며 차트점수 80점으로 나쁘지 않음. - [한컴위드]: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 관련주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코스닥 상장사 중 한글과컴퓨터의 최대 주주이자 보안 소프트웨어를 담당하는 한컴위드가 관련주로 묶임. 외국인 물량이 들어오며 골든크로스가 만들어졌으며 다음 주 변동성을 이용해 시장의 트렌드, 분위기가 전환될 가능성이 있음.
● 금융 보안사고 속출, 디지털 뱅킹 솔루션 '더즌'과 보안 SW '한컴위드' 주목 최근 금융권에서 대형 보안사고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보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따라 디지털 뱅킹 솔루션 기업인 더즌과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인 한컴위드가 주목받고 있다. 더즌은 롯데카드 사고 이후 외국인들의 강력한 매수세가 유입되며 거래량이 증가하고 강한 시세가 형성되고 있다. 바닥에서 첫 양봉이 떴으며 차트점수 80점으로 나쁘지 않다는 평가다.
한컴위드는 연이은 해킹 사고로 인해 보안 관련주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코스닥 상장사 중 한글과컴퓨터의 최대 주주이자 보안 소프트웨어를 담당하고 있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다. 외국인 물량이 들어오며 골든크로스가 만들어졌으며 다음 주 변동성을 이용해 시장의 트렌드, 분위기가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이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