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 트레이딩스핀 대표] [이경락 와우넷 파트너] ● 핵심 포인트 - 내일 장을 위한 추천 종목으로 세진중공업, 유바이오로직스, CJ CGV, 파이버프로, 한올바이오파마가 제시됨. - 정호영 대표는 세계 유일의 경구용 콜레라 백신 공급 업체인 유바이오로직스를 추천하며 영업이익률 및 시총 대비 저평가를 강조함. - 이경락 대표는 베트남 내 극장산업 1위인 CJ CGV를 추천했으며, 최근 3분기 실적이 시장 전망치와 일치하며 외국인 매수세가 몰린 점을 언급함.
● 유바이오로직스 · CJ CGV [올라운더 픽] 내일 장을 위한 추천 종목으로 세진중공업, 유바이오로직스, CJ CGV, 파이버프로, 한올바이오파마가 제시되었습니다.
정호영 대표는 세계 유일의 경구용 콜레라 백신 공급 업체인 유바이오로직스를 추천하며 영업이익률 및 시총 대비 저평가를 강조했습니다. 이경락 대표는 베트남 내 극장산업 1위인 CJ CGV를 추천했으며, 최근 3분기 실적이 시장 전망치와 일치하며 외국인 매수세가 몰린 점을 언급했습니다. 두 전문가의 추천 종목은 수급, 차트, 실적 세 박자를 모두 이루고 있어 탄탄한 종목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정호영 대표의 유바이오로직스 투자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동평균선이 일주일 전부터 V자 급등을 향해 가고 있으며, 단봉으로 수렴한 후 60일선을 돌파할 때 수렴, 수렴, 확장이 탄생하며 급등주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세계 유일의 경구용 콜레라 백신 공급업체로, 경쟁사인 인도 샨타바이오텍이 2022년 생산 중단한 이후 현재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유바이오로직스가 콜레라 공공 백신을 공급 중입니다. 영업이익률은 약 40%이며, 올해 5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시가총액은 5천억 원입니다.
이경락 대표의 CJ CGV 투자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CJ CGV는 베트남 내 극장 산업 1위로, 3분기 실적 발표 이후 어닝 서프라이즈가 발생하며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GDP가 커지면서 영화 산업과 극장 산업이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으며, 성장할 수밖에 없다는 시나리오가 붙으면서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CJ CGV의 3분기 실적은 시장 전망치와 일치했으며, 외국인들의 집중적인 매수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너무 저평가되지 않았느냐는 분위기가 형성되며, 베트남 내 산업도 한번 볼 필요가 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차트 점수도 나쁘지 않아 선택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