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멤버스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엘포인트 앱에서 모바일금액권 및 모바일교환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품목은 세븐일레븐 모바일금액권과 롯데모바일교환권이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18일까지 엘포인트 앱의 날마다가게에서 전액 엘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금액권은 최소 5천원권부터 최대 3만원권까지 15% 할인가에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명절 귀성길이나 발렌타인데이에 가까운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롯데모바일교환권은 최소 5천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지류상품권이나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교환해 엘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온 등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지난해 2월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간편결제 서비스 엘페이 등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롯데모바일상품권 사업을 양수했다. 이를 통해 4,300만 엘포인트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과 편리한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선물 수요가 높은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엘포인트와 함께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현명한 소비도 실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