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국건강이 ‘마시는 실크 알부민 프리미엄 골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알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함량 알부민 제품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안국건강은 함량과 원료, 섭취 편의성까지 모두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마시는 실크 알부민 프리미엄 골드’는 고함량 실크 알부민 복합물과 함께 L-아르지닌, L-아스파트산, 타우린, 실크펩타이드 등 4가지 시너지 원료를 배합해 설계했다. 단일 성분에 그치지 않고 복합 설계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특히 주원료로 사용된 난백알부민은 유럽의 철저한 품질 기준인 KAT 인증을 통과한 검증된 프리미엄 벨기에산 원료를 적용했다. 원료의 출처와 품질 관리 기준을 명확히 하여 신뢰도를 높였다는 점도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섭취 편의성도 강화했다. 제품은 액상 스틱 타입으로 제작돼 별도의 물이나 계량 없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휴대가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맛에 대한 부담도 낮췄다. 사과와 오렌지 맛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알부민 특유의 비린 맛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실크 알부민과 복합 기능성 원료를 한 포에 담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료의 품질과 함량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를 높이는 제품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국건강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