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2019 중국 판진 농촌진흥산업박람회, 중국 동북부에서 열려

입력 2019-09-24 20:46  

[AsiaNet] 2019 중국 판진 농촌진흥산업박람회, 중국 동북부에서 열려



AsiaNet 80704

(판진, 중국 2019년 9월 24일 AsiaNet=연합뉴스) 이달 23일, 중국 동북부 랴오닝성 판진시에서 2019 중국 판진 농촌진흥산업박람회(China Panjin Rural Revitalization Industry Expo)가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으며, 총 515개에 달하는 국내외 기업이 참가했다. 중국의 농촌진흥은 고성장 산업이 됐다.

이번 박람회의 총면적은 약 30,000㎡이며, 실내 전시 면적은 10,000㎡, 실외 전시 면적은 20,000㎡다. 사흘간의 박람회 기간 내내 판진의 아름다운 농촌 창출 성과, 농촌 관광산업, 고품질의 농산물, 스마트 농경, 현대적인 농업 장비 및 기타 분야에 초점이 집중됐으며, 거의 100가지에 달하는 전시 프로젝트가 소개됐다.

랴오닝성의 남쪽 중앙에 위치한 판진은 석유화학 도시, 생태 농업 도시 및 관광 도시로 알려져 있다. 지난 세월 판진은 아름다운 마을 건설에 전념했으며, 놀랄 만한 성과를 올렸다. 판진의 성과는 랴오닝성은 물론 중국 전체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판진은 아름다운 마을 건설을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전개하고자 작년부터 농촌진흥산업단지를 건설하기 시작했다.

판진시 정부와 랴오닝성 농업부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박람회는 이 농촌진흥산업단지에 위치한다. "산업 진흥과 생태적 거주 적합성"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의 목적은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모델 측면에서 농촌 진흥을 위한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농업, 농촌 지역 및 농부들은 중국의 국가 경제 및 중국인의 생계와 꾸준하게 관련된 근본적인 사안이다. 2017년 말, 중국은 농촌 산업과 농부 고용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마을 주민이 꾸준히 소득을 늘리는 한편,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자 농촌진흥 전략을 도모하기 시작했다.

농촌진흥 전략이 시행되면서 관련 산업이 부상했고, 농촌 산업은 점점 더 발전하고 확장됐다. 강력한 정책 환경과 거대한 시장 규모 덕분에 중국의 국내 기업들이 발전하고, 전 세계 제조업체들의 관심도 모았다.

이번 박람회에는 Alibaba Cloud Computing, National Agricultural Intelligent Equipment Engineering Technology Research Center, Hanhe Robot 및 Jifei UAV 같은 국내 농업 기업들과 이스라엘, 네덜란드 및 일본의 유명한 국제 기업들도 참가했다.

자료 제공: Panjin Municipal Government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45880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