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하이센스와 파리 생제르맹,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입력 2020-08-10 19:44  

[PRNewswire] 하이센스와 파리 생제르맹,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칭다오, 중국 2020년 8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국제적으로 유명한 축구 구단인 파리 생제르맹이 굴지의 소비자 가전 및 가전제품 기업 하이센스(Hisense)를 다년간 파트너십의 최신 글로벌 후원사로 선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하이센스는 지난 51년 동안 전 세계적인 판매와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가전제품과 소비자 가전을 생산했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과의 신규 파트너십은 전 세계 축구 팬의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하이센스의 사명을 강화하는 것이다. 신규 파트너십에 따라 하이센스는 파리 생제르맹과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TV와 가전제품 부문에서 획기적인 기술을 보유한 하이센스는 파리 생제르맹 팬들에게 최상의 가정 내 시청 경험을 제공할 완벽한 입지를 자랑한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하이센스는 방송, 디지털 및 소셜 채널을 통해 Parc des Princes 경기장과 전 세계에서 수많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브랜드와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훈련센터를 포함해 다양한 시설에서 파리 생제르맹의 수요를 지원하고자 여러 혁신 제품도 공급할 예정이다.

하이센스 인터내셔널 사장 Alex Zhu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축구 구단 중 하나인 파리 생제르맹과 손을 잡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파리 생제르맹은 항상 모든 측면에서 기술과 혁신적 돌파구를 추구하며, 이는 '과학과 기술 혁신을 추구하고, 수백만 가정에 행복을 선사한다'는 당사의 사명과도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과 전 세계 파리 생제르맹 팬을 위한 최상의 가정 내 시청 경험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리 생제르맹 최고 파트너십 책임자 Marc Armstrong은 "파리 생제르맹의 가족으로 합류한 하이센스를 환영한다"면서 "하이센스와 같은 세계 유수의 소비자 가전 및 가전제품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파트너십은 강력한 경험과 기회를 통해 전 세계 팬을 공략하고, 이들과 상호작용할 매우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당사는 하이센스가 국제적 야심을 실현하는 데 일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파리 생제르맹 아시아태평양 상무이사 Sebastien WASELS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력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하이센스와의 파트너십은 우리 구단 입장에서도 의미 있는 파트너십이며, 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향한 당사의 더 큰 열정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앞으로 전 세계에서 더 많은 가정으로 파리 생제르맹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면서 "하이센스와 함께 당사의 본사가 있는 중국에서 우리 구단 팬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늘 발표는 전 세계 주요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후원(예: 2018 FIFA 월드컵, UEFA EURO 2016, 포뮬러 1 Red Bull 경주, 호주 오픈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를 향한 열정을 이어가고자 하는 하이센스의 의지에서 비롯됐다. 이번 후원 파트너십은 16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으로 제품을 수출하는 하이센스의 국제 무대 존재감을 기린다.

파리 생제르맹과 하이센스는 최근 수년간 혁신의 최전선에서 활약했다. 두 브랜드는 현재 소비자 가정에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자 협력하고 있다.

하이센스 소개
1969년에 설립된 하이센스(본사: 중국 칭다오) 지난 51년 동안 꾸준하게 '무결성, 혁신, 고객 집중, 지속가능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고수했다. 하이센스의 사업 영역은 멀티미디어, 가전제품, IT 지능형 정보 및 현대 서비스 산업 등을 아우른다. 하이센스는 세계 굴지의 TV 브랜드이자, 중국, 동남아시아 및 호주 시장의 선두주자다. 하이센스는 54개의 해외 지점과 사무소를 설립했으며, 그 외에 중국, 유럽, 중앙아메리카 및 남아프리카공화국에 14개의 고급 국제 생산시설을 설립했다. 또한, 하이센스는 소비자의 삶을 개선하는 고품질의 일급 제품을 제공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에 따라 세계 여러 곳에 17개의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했다.

파리 생제르맹 소개
파리 생제르맹은 1970년에 설립된 축구 구단이다. 2011년 QSI가 파리 생제르맹 구단을 매수한 후, 파리 생제르맹은 최고의 축구 구단 중 하나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변신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하나의 도시, 하나의 구단'이라는 철학으로 파리에 연고를 둔다. 이에 파리는 파리 생제르맹 구단의 핵심이다. 파리 생제르맹은 불과 7년 동안 18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파리 생제르맹 역사를 통틀어서 계산하면 트로피 수는 43개나 된다. 이로써 파리 생제르맹은 프랑스에서 가장 성공적인 축구 구단이 됐다. 파리 생제르맹은 호나우지뉴, 베컴, 이브라함모비치, 네이마르와 음바페(두 선수 모두 세계 탑 4 선수에 속함) 등 수많은 위대한 선수를 영입했다. 파리 생제르맹의 국제적인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오늘날 파리 생제르맹은 세계에서 가장 팔로워 수가 많은 구단 중 하나인데, 불과 7년 만에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가 0명에서 9천만 명 이상으로 증가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도하, 뉴욕 및 싱가포르에 국제 사무소를 개설했다. 선구적인 스포츠 클럽인 파리 생제르맹은 남성 축구, 여성 축구, 핸드볼 및 유도를 포함하며, 2016년에는 e-스포츠를 추가했다. 효율적인 대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재단 역량을 크게 확대한 파리 생제르맹에 있어 지역사회 봉사는 기본이다. 파리 생제르맹이 진행하는 수많은 프로젝트 중 Red & Blue School 프로젝트는 혜택 받지 못하는 청년을 지원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0/2880580-1

출처: Hisens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