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백화점은 겨울의류, 대형마트는 신선식품 할인

입력 2020-11-07 07:00  

[주말N쇼핑] 백화점은 겨울의류, 대형마트는 신선식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주말을 맞아 백화점은 캐시미어 니트 등 겨울 의류와 아웃도어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는 신선식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8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코트부터 밍크 모피까지 다양한 겨울 여성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은 8층 행사장에서 골프의류 가을·겨울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슈페리어, 볼빅, 엠유스포츠 등 여러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1일까지 K2, 아이더, 네파,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기흥점은 비비안, 엘르이너웨어,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의 남성·여성 속옷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8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캐시미어 인기상품전'을 열고 캐시미어하우스, 이올로 브랜드 등의 머플러와 니트를 판매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브랜드의 겨울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천호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웃도어·스포츠대전' 행사를 한다. 안다르, K2, 네파, 아이더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 이마트 =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스크와 손 소독 물티슈, 항균클리너가 들어있는 '안심e마트' 세트를 준다.
한돈 뒷다릿살은 45%, 앞다릿살과 갈빗살은 약 20∼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 포인트 회원에게는 한우 팩스테이크 모든 품목을 20%, 무항생제 닭고기 부분육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18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옷장과 주방 정리·수납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리빙박스, 이불 압축팩, 정리 바구니(바스켓), 서랍장, 행거, 말폐용기세트 등을 한데 모았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매주 700여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행사하는 '블랙버스터' 행사를 통해 11일까지 제주 밀감과 프리미엄 고당도 사과, 익산 고구마, 언양식 소불고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7일에는 '요일별 초특가 아이템'으로 고당도 바나나와 국물용 멸치를 선보인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