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겨울준비 시작…방한의류 할인·절임배추 예약 판매

입력 2021-10-23 07:00  

[주말N쇼핑] 겨울준비 시작…방한의류 할인·절임배추 예약 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유통가에서는 갑자기 떨어진 기온으로 겨울 준비에 나선 사람들을 위해 방한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김장을 위한 절임배추도 예약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에서는 24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진도모피 신상품 초대전' 행사를 열고 밍크 베스트와 휘메일(피메일) 재킷, 롱코트 등을 판매한다.
노원점에서는 28일까지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방한화와 여성 다운 코트, 남녀 공용 다운 재킷 등 겨울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몽클레르, 톰 브라운, 프라다 등 브랜드의 프리미엄 패딩을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해외 명품 대전' 행사도 한다.



▲ 홈플러스 =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이용 육류를 할인 판매하는 'BBQ & 스테이크 대전' 행사를 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양지 모든 품목과 브랜드 돈육 앞다리·뒷다리·갈비, 스테이크 밀키트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 롯데슈퍼 = 26일까지 김장 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괴산과 평창, 해남의 절임 배추 예약을 받는다. 예약한 절임 배추는 다음 달 5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종가집' 브랜드의 포기 배추김치와 총각김치 사전 예약 행사도 한다. 포장김치는 다음 달 2∼3일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 11번가 = 패션 플랫폼 '브랜디'의 가을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제품 3만종을 24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트위드 재킷과 니트 카디건, 오버핏 맨투맨, 하이웨스트 슬랙스 등이 포함됐다. 브랜디 행사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아이디(ID)당 하루 5장씩 발급한다.
▲ G9 = 25일까지 인기 해외 직구 디지털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카드나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신한·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 할인해주는 10% 할인 쿠폰을 준다. 애플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세트 등이 행사 상품이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