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하반기 세 자릿수 신입사원 채용…26일까지 접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9-08 06:00   수정 2022-09-08 08:12

LG CNS, 하반기 세 자릿수 신입사원 채용…26일까지 접수

LG CNS, 하반기 세 자릿수 신입사원 채용…26일까지 접수

클라우드 아키텍처, 데이터, AI 등 7개 분야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LG CNS는 이달 26일까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총 7개로, 학사·석사·박사 등 학력별로 모집 분야와 채용 절차에 차이가 있다.

학사를 대상으로는 ▲ 클라우드 아키텍처 ▲ 클라우드 AM(애플리케이션 현대화) ▲ 데이터 ▲ DX(디지털전환) 엔지니어 ▲ ERP(전사적 자원 관리) 등 5개 분야를 모집한다.

석·박사는 ▲ 데이터 ▲ 인공지능(AI) ▲ 정보기술(IT) 전문 컨설팅 사업 부문인 '엔트루컨설팅' 등 3개 분야에서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입사 지원서는 26일까지 접수한다.

이후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 면접, 최종 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 합격자는 다음 달 중 필기전형과 실무면접을 치르게 되는데 필기전형은 학사 지원자의 경우 LG 인·적성검사와 코딩 테스트, 석사는 인·적성검사와 과제분석 테스트(머신러닝·딥러닝 분석과제 등)를 통과해야 한다. 박사 지원자는 인성 검사만 받으면 된다.



LG CNS는 이번 채용에서 선발할 신입사원들을 위해 'IT 커리어 스타트' 교육 프로그램을 함께 가동한다고 강조했다. 이 프로그램은 신입사원의 개별 직무와 역량에 따른 맞춤형 교육이다.

아울러 LG CNS는 신입사원들이 '디지털전환(DX) 정예 전문가'로서의 장기 로드맵을 그릴 수 있도록 투자한다고 부연했다.

입사 직후 집중교육 기간 이후에도 ▲ 기술, 어학, 인문 등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교육콘텐츠 4천여개 ▲ 클라우드, AI 등 자격시험 응시료 ▲ AI 심화 과정 프로그램 등의 지원 혜택도 주어진다.



LG CNS는 또 회사의 보상 구조를 직급이나 나이가 아닌 역량 중심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DX 기술 역량을 기준으로 나이와 직급에 상관없이 구성원을 레벨 1∼5로 평가하고 우수 성과자를 우대한다는 것이다.

레벨 4 이상의 구성원 중에서는 포텐셜 엑스퍼트, 엑스퍼트, 마이스터, 연구/전문위원 등 4단계의 전문가를 선발해 추가 수당도 지급한다.

이 회사는 실제로 올해 초 1991년생 구성원을 최연소 팀장으로, 1993년생 구성원을 최연소 엑스퍼트로 발탁하기도 했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회사 채용사이트(http://careers2022-lgcns.com)나 LG그룹 채용사이트(https://careers.l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