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입력 2023-12-04 06:00  

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온은 오는 20일까지 '2023 판타지 어워즈'를 통해 올해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소개하고, 관련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총결산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은 올해 가장 많은 고객이 구매한 '올해의 레코드' 브랜드로 나이키와 빈폴을 선정했다.
또, 20대 여성이 가장 많이 구매한 스포츠 브랜드는 노스페이스이고, 40대 여성이 가장 많이 구매한 명품 브랜드는 버버리라고 발표했다.
롯데온은 지난 50일간 매일 3개의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30여개 브랜드가 롯데온 입점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오뚜기와 더바디샵은 브랜드 판타지 행사 당일 매출이 작년 10∼11월 하루 최고 매출과 비교해 1천배 이상 늘었다.
단일 품목으로 보면 래핑차일드의 후디 덕다운 패딩 판매량이 3천개로 가장 많았다.
롯데온은 또 '2023 백화점 브랜드 어워즈'를 통해 부문별 인기 브랜드 순위를 매겼다.
가령, 올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고객이 구매한 '올해의 슈퍼루키' 브랜드로 케라스타즈를 선정했다.
아울러,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의 1억건가량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2023 뷰티 어워즈'를 발표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검색한 뷰티 브랜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이고,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뷰티 브랜드는 '랑콤'이 차지했다.
카테고리별 인기 순위를 보면, 크림 부문은 '설화수 탄력크림', 에센스·세럼 부문은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쿠션·파우더 부문은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김장규 롯데온 영업본부장은 "롯데온은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며 "이번 '판타지 어워즈'를 통해 올 한 해 고객 반응이 좋았던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