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입력 2024-02-10 07:00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설 연휴 기간인 이번 주말 다양한 명절 먹거리를 싸게 판다.
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 공략을 위한 디저트 팝업 등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 12일까지 전국 21개 아웃렛 매장에서 '홀리데이 세일 페스타'를 열고 설 연휴 쇼핑 수요를 공략한다.
라코스테, 빈폴, 뉴발란스 등 300여개 브랜드를 추가로 30% 할인하고 맥북과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연다.
13개 매장에서는 지역 특산품을 선보이는 '롯컬마켓'을 열고 명절 먹거리를 할인한다.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르봉마리아쥬', '오너스그램' 등 밸런타인데이 디저트 팝업이 열린다.
잠실 에비뉴엘에서는 18일까지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을 만날 수 있는 '로칠드 하모니' 팝업이 마련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에서는 설 명절 수요를 겨냥한 화장품 행사를 열고 바이레도, 설화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판교점에서는 유아동 브랜드 '핑크퐁' 팝업스토어를 연다.
행사장에는 나만의 핑크퐁을 만들 수 있는 색칠 놀이와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 거리가 마련돼있다.
신촌점은 '리빙 선물 제안전'을 열고 가전, 식기, 침구 등을 할인한다.
▲ 롯데마트 = 14일까지 다양한 설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미국산 초이스 척아이롤과 부채살, 한우 양념불고기 등은 최대 40% 할인하고 갈치, 참조기, 오징어 등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상품을 롯데나 신한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5천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 롯데온 = 12일까지 '슬기로운 집밥생활' 행사를 열고 40여개 식품 브랜드를 최대 25% 할인한다.
14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열고 초콜릿과 사탕 등 디저트를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명절 연휴에 주문한 상품은 13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 11번가 = 15일까지 '월간 십일절' 행사를 열고 신학기 용품 등을 최대 69% 할인한다.
'오쏘몰 이뮨 드링크'와 '드시모네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과 홈트 기구, 스마트 워치 등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11일 자정에는 '갤럭시북4 프로'를 200대 한정 판매하고 14일에는 '영창 커즈마일 디지털 피아노'를 39% 할인한다.
▲ 위메프 = 11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미국과 유럽, 인도, 중국 등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54% 싸게 판다.
매일 매출 상위 제품을 3개씩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고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다이소 = 11일까지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파묘' 영화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