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입력 2024-03-23 07:00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본격적인 봄시즌에 맞춰 패션과 뷰티, 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돼있다.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용 가구·가전 특가 기획전도 눈에 띈다.

▲ 롯데백화점 = 동탄점(∼24일)과 김포공항점(3월 29일∼4월 14일)에서 '키덜트'족을 겨냥한 '레고 러빙 유' 릴레이 팝업 매장을 연다. 4만원 이상 구매시 레고 미니 꽃다발 만들기 체험권 등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잠실 에비뉴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와인 90만병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창고 대전 행사를 연다. 12개 수입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봄 소풍을 떠나거나 골프를 치면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캔 와인과 무알코올 와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오는 24일까지 압구정본점은 브랜드별 웨딩 상품을 선보이는 '블루밍 웨딩 페스타'를 한다. 토즈, 로저비비에, 리모와 등의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침대, 소파 등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가구 슈퍼 위크'를, 신촌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와 함께 '컬럼비아 패밀리 세일'을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 = 바나나, 오렌지, 파인애플, 망고, 망고스틴 등 인기 수입 과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4일까지 한우 등심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오는 27일까지 안동 한우 전 품목과 호주 청정우 척아이롤을 50% 할인한다. 호주 청정우 앞다릿살 불고기용은 40% 할인해준다.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강도다리 세꼬시회 등 수산물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홈플러스 = 오는 27일까지 '2024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창립 단독 슈퍼세일 멤버특가 위크' 마지막 주차 행사를 한다. 멤버십 회원은 농축산물 30% 할인쿠폰을 받아 과일, 채소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신세계면세점 =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 달 2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신세계 웨딩대전'을 한다. 럭셔리 예물, 답례품, 신혼집 인테리어 제품 등 170여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쿠팡 = 오는 24일까지 '스프링 페스타'를 하고 성인·아동의류와 패션 잡화 카테고리 1만5천여개 인기 상품을 최대 78% 저렴하게 선보인다. 카디건, 원피스, 재킷, 맨투맨 등 봄 트렌드에 맞춘 의류 상품과 가방, 신발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 21일까지 봄철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오는 31일까지 '패션뷰티 시크세일' 프로모션을 하고 봄여름 시즌 인기 패션·뷰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용해보고 결정할 수 있는 무료반품딜, 샘플딜 등 특별한 혜택도 선보인다.

▲ 롯데온 =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 행사를 한다. 신규 입점 브랜드와 온친소 인기 브랜드 등 32개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 티몬 = 위메프·인터파크쇼핑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혼수 가전과 여름철 냉방가전 등 1천여종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해 1분기 최대 통합 가전·디지털 페스티벌 '메가디지털세일'을 연다.

▲ 위메프 =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특별관을 열어 오징어, 갈치, 고등어 등 인기 수산물을 최대 35% 할인한다.

▲ 컬리 = 오는 31일까지 '물가안정 특가 찬스' 기획전을 하고 정육, 수산, 밀키트, 생활필수품 등 200여개 장바구니 단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고물가 속에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한 행사로 대부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성했다고 컬리는 소개했다.

▲ GS샵 = 오는 27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81% 할인해 판매한다. 모바일앱에서는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와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 등을 1만원 이하의 특가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