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 상담사 수리·설치서비스 현장교육

입력 2024-03-31 08:32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 상담사 수리·설치서비스 현장교육



▲ 삼성전자서비스는 가전제품 전화 상담 직원의 전문 역량을 높이기 위해 컨택센터 전문 상담사를 대상으로 '가전제품 수리·설치 서비스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상담사들은 서비스 엔지니어와 수리 현장을 동행하며 가전제품 분해, 조립, 수리는 물론 고객 응대가 이뤄지는 모든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에어컨 전문 상담사는 에어컨 설치 교육도 추가로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