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입력 2024-04-11 09:43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디다스코리아는 11일 홍대 브랜드센터를 Z세대(1997∼2006년생) 맞춤형으로 리뉴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홍대 브랜드센터는 지상 3층, 총 1천㎡(약 300평) 규모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층별 컨셉을 명확히 구분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1층에 전면 배치하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및 퍼포먼스의 모든 신발 라인업을 3층으로 배치한 게 대표적이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아트 스튜디오' 컨셉도 반영했다.
국내 아티스트들과 아디다스가 협업해 재해석한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이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메이드 포 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