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KB증권은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순입금 시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B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중개형 ISA를 신규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중개형 ISA에 순입금(이전 포함)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타사에서 이전한 금액은 2배로 인정된다.
아울러 중개형 ISA에서 300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순매수하면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금융상품은 펀드, 파생결합증권, 장외채권(환매조건부채권 제외)이며 상품별 매수 금액은 합산된다.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개형 ISA 내의 순입금액과 순매수액의 잔고를 6월 30일까지 유지해야 한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중개형 ISA는 절세하며 다양한 자산으로 분산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라면 연금저축, IRP(개인형 퇴직연금)와 함께 반드시 보유해야 할 필수계좌"라며 "KB증권은 고객 편의를 위해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내에서 ISA 투자 자산과 절세 효과를 손쉽게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