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ESG 성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입력 2026-06-23 10:21  

금호석유화학, ESG 성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금호석유화학은 지난해 ESG(환경·사회·기업지배구조)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5'를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여덟 번째 발간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금호석유화학과 주요 계열사의 ESG 비전과 전략 방향, 기후변화 대응, 지속 가능한 사업 포트폴리오 등이 중점적으로 담겼다.
금호석유화학은 온실가스 감축 및 탄소중립, 공급망 지속가능성, 순환 경제 시스템, 지속 가능한 사업 포트폴리오, 에너지 효율을 5대 중대 이슈로 선정하고 국제 보고 표준에 맞춰 이슈별 대응 전략과 성과를 상세히 담았다.
백종훈 금호석유화학 대표는 "업황 위기 속에서도 고객과 주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경영 활동의 투명성을 높이고 책임 있는 경영을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성과 신뢰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