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의 여자, 한혜진을 위한 뷰티 가이드

입력 2013-06-20 09:46   수정 2013-06-21 10:29


[뷰티팀] 한혜진이 한 여름의 신부가 된다. 결혼 발표 이후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그만큼 웨딩 스타일링에 촉각을 곤두 세우는 이들이 많을 터다. 아름다운 예비신부 한혜진이 놓치지 말아야 할 웨딩 스타일 & 뷰티 포인트를 짚어봤다. 결혼을 꿈꾸는 미혼 여성들도 필독하시길.

STYLE POINT 웨딩 드레스


한혜진은 남다른 비율의 소유자다. 아담한 체구이나 하체가 길고 허리선이 잘록하며 가슴과 힙선이 발달해 글래머러스하다. 신체적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머메이드 라인의 웨딩드레스를 추천한다. 실제로 한혜진은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몸의 곡선을 강조한 이브닝 드레스를 택했다.

본식 후 진행되는 2부 피로연에는 곧고 가는 다리 라인을 드러낼 수 있도록 미니 드레스를 입어 볼 것. 한쪽 어깨를 드러내는 언밸런스 디자인의 드레스, 커다란 러플 장식이나 셔링 디테일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BEAUTY POINT 예식 D-5 신부 필수품


작은차이 뷰티살롱 미카 부원장은 다음과 같이 조언한다. 피부 컨디션 조절을 위해 자극적인 마사지 또는 피부과 시술을 금물이다. 림프선이 자극을 받아 일시적으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스크 팩이나 수분 팩 등 자극이 덜한 홈케어를 권한다. 신부 케어를 위해 고가의 제품을 구비할 필요 없이 평상시 사용하는 크림을 듬뿍 바르고 숙면을 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표피층이 재생되려면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스크럽은 예식 일주일 전에 미리 실시해야 한다.

누드 코스메틱 포어 리파이닝 세럼은 모공 케어와 피지 분비 조절을 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과잉 피지로 확장된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디올 캡쳐 토탈 원에션셜은 피부 세포 속 독소를 없애고 자체 세포 재생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피부 톤 보정과 복구 능력이 뛰어난 누드 코스메틱 스킨래디언스 미네랄비비와 골드 톤의 펄 구술이 섞여 있는 겔랑 메테오리트 레 오르 펄 프라이머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 아이템이다. (도움말 : 작은차이 뷰티살롱 미카 부원장)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