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행복찾기한의원, 호르몬제 부작용 없는 갑상선암치료

입력 2013-09-27 07:01  

행복찾기한의원은 갑상선질환과 관련된 여러 증상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병원이다. 행복찾기한의원의 차용석 원장은 경희대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호주 왕립 멜버른 공과대 카이로프랙틱학과를 졸업한 신경의학과 전문의는 물론 응용근신경학 인정의이다. 그는 한의사임에도 불구하고 영양학적 접근을 통해 신체를 치료하는 분자생물학 쪽에도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국제 분자생물학회 회원자격도 갖고 있다. 캐나다와 미국에서 주최되는 국제 갑상선암 학회, 갑상선초음파세미나에도 참석하는 등 한의사로서 국내에서는 드물게 양·한방적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최신 의료지식과 함께 재발 없는 근본적 치료를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는 치료와 연구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행복찾기한의원에서는 혈액검사를 토대로 손톱 밑에 위치한 모세혈관 상태를 분석해 면역의 균형을 체크하는 조갑모세혈관 검사와 몸의 신경 반응점을 테스트하는 신경면역AK검사를 통해 면역 불균형의 원인을 찾아낸다. 또, 한의학적 진맥, 영양·생활습관 검사, 모발·타액·소변 검사 등 한방적인 검사만이 아닌 양방 검사도 함께하기 때문에 환자들에게 더욱 높은 신뢰를 주고 있다. 갑상선암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암 질환 중 하나로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을 동반하게 된다. 갑상선은 면역의 불균형에서 나타나는 대표적 질병 가운데 하나기 때문에 면역의 균형을 바로잡아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잘못된 면역과 호르몬의 불균형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는 정상화물질(adaptogens)이 함유된 한약인 활갑탕과 보갑탕으로 대사조절과 면역체계의 균형을 잡아 주어 호르몬수치를 정상화 시킨다. 이와 병행해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까지 근본적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활갑탕과 보갑탕은 국내 환자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이 찾는다. 이 외에도 식사일지를 통한 영양·식이요법 관리, 항진증과 저하증의 원인이 되는 체내 독소를 제거해 림프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림프배농요법, 대사와 기혈의 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하는 온열요법을 통해 전반적인 갑상선 기능 조절 및 치료가 가능하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ul>
<li>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li>
<li>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li>'3000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li>
<li>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li>
</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