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바디에도 관리가 필요하다

입력 2013-10-23 09:11   수정 2013-10-23 09:19


[뷰티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몸에 적신호가 켜졌다. 찬바람, 떨어진 기온 등으로 몸이 적응하지 못하고 금세 지쳐버리는 것.

내부적으로는 면역력이 떨어지고 외부적으로는 피부가 상하면서 건강관리에 집중할 때가 왔다. 충분한 휴식, 규칙적인 생활을 일상화하면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이러한 관리마저 쉽지 않다.

영양제를 챙겨먹고 충분한 수분공급으로 몸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자신의 몸을 케어 하도록 하자. 또한 거칠어진 피부에 좋은 제품들로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보드라운 피부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추운 날씨, 피부에 집중해야 되는 이유

가을이 다가왔다고는 하지만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몸이 지쳐가는 것이 느껴진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고 낮에는 여름처럼 더워 몸의 밸런스가 무너지는 중. 피부 또한 이러한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얼굴 피부가 상하는 것은 물론 지친 심신으로 바디 또한 피부가 보드라움을 잃어간다. 피부는 얼굴보다 유해 요소의 공격을 적게 받고 외부 환경에 노출이 심하지 않아 보호막인 피지 분비수치가 낮다.

등과 가슴 등 피지가 생성되는 부위를 제외하고는 건조하고 마른 상태가 지속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추운 날씨에 옷으로 몸을 가려 관리에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바디케어에 꾸준한 신경을 써줘야 한다. 

지친 바디를 케어해주는 베스트 아이템 모아보기


최근에는 심신을 안정시키는 바디 관리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바디워시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과일향 제품을 선택하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은 천연 제품으로 케어하면 보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수아비스에서 출시된 바디 제품은 은은한 향으로 기분좋은 바디 워시를 도와줘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바디샵 허니매니아 크림 바디 스크럽
달콤한 허니 향기가 나는 바디 스크럽으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비즈왁스, 셰어버터가 함유되어있다. 피부에 수분을 더해 촉촉하게 가꿔주며 거품이 나지 않는 크림 타입 바디 스크럽이다.

더바디샵 배쓰릴리 라일락
샤워 시 사용하는 부드러운 배쓰 스폰지로 소량의 비누나 샤워 젤로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주며 클렌징 효과가 뛰어나다. 젖은 상태에서 비누, 샤워 젤 등을 묻혀 거품을 내 전신을 닦아내며 사용 후 깨끗하게 헹궈 건조한다.

수아비스 크랜베리 바디워시, 그레이프 프룻 바디워시 
상큼한 과일향으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바디 워시다. 풍부한 거품과 마일드한 세정력이 특징으로 멀티 비타민과 영양 성분이 생기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수아비스 로즈마리 아로마, 석류허브 바디로션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자극을 줄이고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 한다. 세포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피부 톤을 밝게 하는 로즈마리가 함유되어 있으며 지치고 지루한 일상에 활력과 생기를 더한다.

수아비스 라벤더 아로마 바디워시
자연이 선사한 다양한 향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기분 좋은 샤워를 경험하고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완화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든다. 끈적임 없는 천연 허브 향과 라벤더 성분이 함유되어 몸과 마음에 편안한 안정을 주는 바디 워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머릿결 좋아지는 삼푸’ 추천!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컴백’ 카라 메이크업 전격 분석
▶ 백옥피부의 비밀은 다름아닌 ‘비타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