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辛라면·수미칩·강글리오 커피 다 모였다"…농심, 현대百과 'Maker’s Week' 행사

입력 2013-10-28 16:13  


농심은 라면 업계 최초로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메이커스(Maker’s)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의 맛을 세계로-백두산에서 융프라우까지’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백두산 백산수, 사나이울리는 신라면, 착한 스낵 수미칩, 건강까지 생각하는 강글리오 커피 등 농심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행사는 유통과 제조업체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채롭다. 제조업체는 전략상품 외 판매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홍보할 수 있어 이득이며 소비자들은 한 회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다.

실제로 행사기간 주말 이틀간(10월26~27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농심 브랜드 매출은 평소보다 9배 높은 실적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농심 메이커스 행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식품관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농심은 이 기간 행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기회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글리오 커피, 진짜진짜, 신라면, 야채라면, 수미칩, 감미칩 등은 17~20%, 캠핑족들을 위해 고시히카리 즉석밥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강글리오 커피를 구매하면 스포츠 물병 혹은 머그컵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매장에서 단품 위주의 홍보나 시식에 그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농심의 다양한 브랜드는 물론 세계 속에서 농심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으니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두는 셈”이라며 “앞으로도 유통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대백화점의 메이커스 행사는 매달 현대백화점 한 점포와 제조업체가 손잡고 그 달 가장 트렌디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최근까지 CJ 아웃도어 이벤트, 나라별 와인대축제, 건어물 축제 등의 행사가 진행된 바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