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후 건강하게 예뻐지는 비결, 십사일동안에 있다?

입력 2013-11-11 09:00  

[김희운 기자] 수능이 끝났다. 수험생들의 경우 홀가분한 마음으로 자유를 만끽하며 성인이 될 변신을 준비하는 시기이지만 그동안의 수험생활로 인해 복부나 하체에 집중적으로 살이 찌고 부종이 생기는 이른바 입시체형으로 변해 우울한 마음을 감추기 어렵다.

또한 선천적으로 깨끗한 피부를 갖고 있다 할지라도 각종 스트레스와 호르몬 변화로 뾰루지, 칙칙한 안색 등과 같은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는 수험생들도 상당수에 이른다. 

다이어트 및 핫요가 전문업체 14일동안(십사일동안) 일산점 로지 슬렌더는 “매년 이맘때가 되면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미뤄왔던 몸매관리에 본격적으로 돌입합니다. 이때 식이요법부터 시술, 운동 등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지만 상대적으로 등한시했던 약해진 체력과 자신의 체형을 고려하지 않는 다이어트는 매우 위험한 행동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십사일동안에서는 주사나 약물 요법이 아닌 전문가의 운동처방, 다이어트 전문 영양사 1:1 관리, 기간별 최대의 감량효과를 위한 기기관리까지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피부 컨디션을 개선시켜줍니다”라고 덧붙였다.

1. 원투원 칼로리 프로그램

비만 전문 영양사와 1:1 맞춤 식이컨설팅이 진행되는 14일동안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으로 주 2~5회 규칙적으로 진행되며 인지행동, 행동수정, 식이요법 3단계를 거쳐 현재의 식습관 및 생활습관 패턴을 분석하고 평소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식단으로 수정해 준다.

아침에 일어나서 자기 전까지의 모든 음식을 영양사가 분석하고 저칼로리 식단과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도와줌으로써 다이어트에 따른 스트레스와 요요현상을 최소화한다.

2. 슬렌더 핫요가 프로그램

14일동안의 슬렌더핫요가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한국인 체형에 맞는 동작을 고안했다. 일반 핫요가의 경우 자세 교정, 명상, 호흡, 스트레칭 위주로 진행된 것에 비해 현대인들의 관심사인 건강한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춰 요가, 런닝, 필라테스를 겸한 다이어트 운동이다.

특히 체지방 연소에 탁월한 유산소 운동과 탄력 보강 및 근력 증가에 효과적인 무산소 운동을 병행하여 요일별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전신 다이어트는 물론 부분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에 효과적이다. 정신적, 육체적 피로 및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3. 디톡스 코쿤 프로그램

우리 체내에는 독소와 노폐물이 많이 쌓여 있으면 체내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천연 암반석으로 구성되어 있는 캡슐 안에서 약 3000개 이상의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체내 속으로 침투하여 지방을 둘러싸고 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준다.

4. 바디 슬리밍 케어 프로그램

14일동안의 바디슬리밍 관리는 팔, 복부, 종아리, 허벅지 등 4부위에 집중적으로 체지방 감량을 하여 빠른 시간에 특정 부위의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기기 관리 프로그램이다.

중, 저주파를 이용한 기기 관리로 근육의 수축 이완을 도와 보다 탄력 있는 바디 라인 형성에 도움을 주며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이 신장을 거쳐 소변으로 배출되는 신체정화기능을 증진시켜 준다. 이로 인해 림프순화계의 문제인 노폐물과 독소 등의 배출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서 생기는 셀룰라이트 제거 및 피부탄력증진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한편 많은 연예인들이 몸매관리를 위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 14일동안은 서울 강남, 여의도, 삼성, 청담, 신촌, 잠실, 명동, 노원, 건대, 목동과 경기지역인 분당, 일산, 부천, 평촌, 구리, 인천, 수원, 안산을 비롯해 천안, 청주, 대전, 창원, 울산, 부산, 광주(상무·수완), 전주 등 전국 29개 지점을 운영하며 전 지점이 동일한 서비스와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출처: 영화 ‘언 애듀케이션’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호랑이의 시력, 낮과 밤이 다른 이유는?
▶ 3만분의 1 확률… 알비노 황금개구리 발견
▶ 수능 교통사고 발생, 감독관 차에 치여 수험생 부상
▶ 게임중독법 논란, 리그오브레전드(LoL) 도마 위에 올랐다
▶ [포토] 이현우 '역시 가을에는 베이지 재킷이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