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건맨 더 듀얼', 풍성한 사전등록 이벤트 놓치지마세요

입력 2014-08-14 11:48   수정 2014-08-14 16:33

<p>㈜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모바일 FPS게임 '건맨 더 듀얼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건맨 더 듀얼 for Kakao'는 온라인 FPS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을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정통 모바일 FPS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카카오 친구 또는 다른 게임 유저와 실시간으로 1대 1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총 6개의 리그가 마련 돼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의 장점을 극대화 한 인터페이스(UI)를 활용해 보다 간편한 조작으로 FPS게임 특유의 액션성과 박진감을 체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8월 14일부터 '건맨 더 듀얼 for Kakao'의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GunMan/PreRegEvent/Web.aspx)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블러디 슈테킨'이 제공되며,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이용해 10명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낸 유저에겐 캐시 아이템인 '보석(50개)'이 주어진다.

또한, 이외에도 10만명 이상의 게이머가 사전 등록을 접수할 경우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 무기 강화에 필요한 '뱃지'아이템 및 게임 머니를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부 변경호 PM은 ''건맨 더 듀얼 for Kakao'가 8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면서, '수준 높은 모바일 FPS게임을 기다려온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액토즈소프트 '강철의기사', 화끈하게 벗었다?
액토즈 '몬스터어드벤처', iOS 버전으로 만나보세요
액토즈 TCG '가디언크로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만나요
액토즈 '피싱히어로', 게임 소개 영상 보고가시죠
액토즈 '드래곤네스트', 용병 시스템으로 더욱 재밌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