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메리트 논의 어려운 국면…스탁론 전략짜볼까?

입력 2015-07-27 14:30  

글로벌 증시가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다. 우선 글로벌 총수요가 회복하지 못하면서 발생하는 전반적인 기업들의 매출성장 부재가 주가를 억누르고 있다.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 한국, 미국, 유럽 12개월 예상 매출액이 하락·정체돼 있다. 한편 미국 금리 인상에 대한 경계감도 반영하고 있다. 달러강세는 진행형, 3개월물 미국 리보금리는 0.3%에 근접한 수준까지 상승했다. 신흥국의 통화가치 하락과 신흥아시아 증시의 외국인의 자금 이탈도 나타나고 있다. 국제유가와 금 가격의 동반 하락도 미국 금리 인상에 대한 불안을 반영한 결과다. 내부적으로는 성장률 둔화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반영하며 미국과는 달리 3개월 국채금리는 하락하고 있다. 한편 국내 기업들의 부실문제가 수면 위로 부각되면서 신용스프레드는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기업들의 대규모 적자와 그로 인한 자산 가치 훼손 우려는 결과적으로 밸류에이션 지표의 신뢰 하락으로 이어지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가격메리트와 가치주에 대한 논의가 어려운 국면이라고 판단된다.

스탁론이란 본인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을 포함하여 최대 3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말합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1661-6003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61-6003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업계 최고 상품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거래랑 상위 5종목]

미래산업 , 페이퍼코리아,케이디건설,이화전기,쇼박스

[거래량 급증 5 종목]

쇼박스,페이퍼코리아,서울전자통신,두산인프라코어,이미지스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