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공정률 98%, 최대 수혜지 평택에서 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분양 중

입력 2016-10-20 10:11  

SRT 평택 지제역 직접적인 수혜 기대
평택 최초 엄마들을 위한'맘스 특화 설계'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이하 SRT) 개통이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한국철도시설공단에 따르면, 17일 기준, 공정률은 98%에 이른다. 12월 정식 개통 예정이며, 내 달 시운전에 들어간다.

관련하여 수도권 부동산 시장도 들썩이고 있다.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평택시에서는 새 아파트 분양현장의 문의가 대폭 늘었다. 동문 건설이 경기 평택시 신촌지구에서 분양중인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가 대표적이다.

동문건설은 경기 평택시 신촌지구 총 5개 블록에 4567가구 규모의 대단지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공급한다. 금회 공급물량은 3개 블록에서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를 분양 중이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입주 시기 즈음에는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SRT 평택 지제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직접적인 수혜가 기대된다. 단지에서 SRT 평택 지제역까지 차로 5분이면 접근이 가능해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 노선 이용 시 평택에서 강남까지 약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강남권으로의 출퇴근 여건이 크게 향상된다.

이 외에도 평택시에는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단지, LG전자 산업단지 확장, 미군기지 이전, 고덕국제신도시 개발을 비롯해 삼성브레인시티까지 대규모 개발호재가 진행중에 있다. 지역 내 자족기능을 확충하게 됨으로 인해 사업진행에 따른 인구유입 역시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직주근접성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가 위치한 신촌지구는 쌍용자동차 공장과 평택 종합 물류단지, 안성원곡산업단지, 송탄산업단지 등에 인접해 있다. 차후 삼성반도체 산업단지 등 대기업들의 산업단지 조성이 본격화되면 직주근접 배후 주거지로 더욱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최대 강점은 차별화된 '맘스 특화 설계'다. 단지 내에 맘스아카데미, 맘스사우나, 맘스카페 등을 조성했다. 여기에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하여 주부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조명과 냉·난방 등과 같은 세대 내 통합제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들이 단지 내에서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키즈캠핑파크,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할 예정이다.

또 평택 최초로 지구 내에 대한민국의 교육 1번지, 강남 대치동의 명문학원을 옮겨와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교육환경인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을 유치했다. 현직 강사진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031-651-7733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