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9, 109만원부터… 13일 예약판매 시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8-10 17:43  

갤노트9, 109만원부터… 13일 예약판매 시작

저장용량 늘고 블루투스S펜 장착
가격은 갤노트8과 비슷한 수준
삼성전자, 24일 공식 출시



[ 이승우/김주완 기자 ]
삼성전자가 지난 9일 공개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사진)의 가격을 확정했다. 128기가바이트(GB) 모델이 109만4500원, 512GB 모델은 135만3000원이다. S펜에 블루투스 기능을 새로 내장하고 폰의 저장용량을 늘렸지만 전작인 갤럭시노트8과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갤럭시노트9을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0일 발표했다. 공식 출시일은 24일이지만 예약고객은 이르면 21일부터 제품을 먼저 받아 개통할 수 있다.

512GB 모델은 대용량 메모리와 8GB 램을 탑재했다. 갤럭시 시리즈 중 최고 사양 제품으로 오션블루, 라벤더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사전예약 구매한 고객은 코드프리 이어셋 ‘기어 아이콘X(2018)’를 받는다. 1년 2회까지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50%를 지원받는다. 128GB 모델은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미드나잇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노트9 구매 고객은 미국 게임사 에픽게임즈의 인기 총쏘기 게임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을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주문한 고객에게 포트나이트에서 쓸 수 있는 게임머니와 캐릭터 복장 등을 제공한다.

통신 3사도 예약고객에게 케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각종 사은품과 최고 100만원이 넘는 제휴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KT는 갤럭시노트9에 탑재된 피파온라인 4M, 검은사막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버히트 등 게임 4종을 실행할 경우 데이터를 무료로 하는 ‘제로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임 아이템도 무료로 준다. 별도 가입 없이 오는 10월31일까지 갤럭시노트9의 게임 론처에서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면 쓸 수 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노트9을 예약한 고객 500명(선착순)에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요금제 ‘T플랜’ 가입 고객은 갤럭시노트9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개통행사에 응모할 기회를 준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갤럭시노트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펜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연다. 입상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전기자전거, 냉장고 등을 경품으로 준다.

뉴욕=이승우/김주완 기자 leeswo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