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XO2', 세계 디자인 어워드 수상 쾌거 2024-06-18 10:00:00
효과를 설정하면 촛불이 일렁이는 듯한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사용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 또한 제품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원터치 모드를 통해 스마트폰 앱으로 미리 사용 모드를 설정하면 매번 세팅하는 번거로움 없이 터치...
이름 바꾼 '부산모터쇼'…5대 신차, 세계 첫 공개 2024-06-11 19:04:54
CMA 플랫폼을 기반으로 프랑스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거리도 마련한다. 수입 완성차 브랜드 BMW와 MINI도 ‘국내 최초 공개’ 행렬에 동참한다. 총 18개 모델을 전시한다. 혁신적인 전기화·고성능 모델을 폭넓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행사 기간에는...
이마트, 캠핑·피크닉의 계절…노이신 작가와 한정판 나들이 용품 18종 선보여 2024-05-22 15:59:30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다.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이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며 많은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하고 싶어하는 작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마트와의 콜라보 상품은 톡톡 튀는 색상과 귀여운 드로잉으로 소장 욕구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마트 바이어들이 소재부터 패턴, 컬러 조합까지 여러 단계의...
볼보차코리아, 대치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2024-05-03 10:42:31
둘러볼 수 있는 전시장과 함께 스웨디시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객 라운지가 마련됐다. 지하층은 서비스센터 라운지, 차량 딜리버리 존, 워크베이, 고객 주차장과 함께 전기차를 위한 급속(dc콤보), 완속(ac콤보) 충전기 등 서비스 공간으로 구성됐다. 볼보는 강남 대치 전시장을 먼저 오픈한 후 서비스센터는 5월...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 닷 어워드'서 최우수상 2024-04-29 09:53:07
그밖에 현대차의 멀티 랜턴은 '야외 및 캠핑 장비' 분야 본상을 수상했다. 멀티 랜턴은 한국 고유의 전통인 호롱불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더 따뜻한 감성을 구현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하기 위한 디자이너들의 고민과 열정이 이끌어낸 결과"로...
기아 EV9,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24-04-29 09:52:44
실루엣을 적용해 고성능 감성을 구현했다. 현대차의 멀티 랜턴은 ‘야외 및 캠핑 장비(outdoor and camping equipment)’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멀티 랜턴은 한국 고유의 전통인 호롱불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사용자에게 안정감과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현대차,...
하이브 갈등에도…뉴진스 '버블검' 대박터졌다 2024-04-27 15:19:49
보여준다. 청량한 바닷가, 푸른 목장, 초여름 밤의 캠핑카 등의 배경은 청량함을 선사한다. 특히 캠코더로 찍은 듯한 느낌의 영상미를 비롯해 비디오테이프, 선풍기, 옛날 모니터 등의 소품으로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복고 감성을 보여줬다. '버블 검'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시간 만인 이날 오후 1시 기준 조회 수...
나만 알고 싶은 또 다른 너의 모습, 치앙마이 2024-04-11 19:24:52
성지…코끼리와 목욕을 치앙마이는 바이크와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즐겨 찾는다. 일정에 따라 반나절, 하루, 2박3일 캠핑 등의 프로그램을 도심의 여러 회사나 호텔들이 직접 운영한다. 하루는 10년 전 아웃도어 코스를 10명의 레인저와 함께 발굴한 ‘트레일헤드’를 따라 실란나 국립공원 인근 산악 자전거 투어에 나...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매장을 2~3년 안에 60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일본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패션 상품으로 확장한 감성코퍼레이션도 중국을 기회의 땅으로 여기고 있다. 작년 12월 중국 골프웨어 기업 비잉러펀과 상하이에 매장을 열었다. 스노우피크 패션 상품뿐 아니라 캠핑장비까지 판매한다. 안재광/오형주 기자 ahnjk@hankyung.com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60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일본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패션 상품으로 확장한 감성코퍼레이션도 중국을 기회의 땅으로 여긴다. 작년 12월 중국 중국 골프웨어 기업 비잉러펀과 상하이에 매장을 열었다. 스노우피크 패션 상품 뿐 아니라 캠핑장비까지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를 키우는 것도 한 방안이다. F&F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