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해외직구 공식브랜드관 '마이테레사' 오픈 2024-06-03 10:44:33
SSG닷컴은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Mytheresa)'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명품 직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의 공식 브랜드관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명품 해외직구 공식관을 연 것이다.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SSG닷컴, 명품 강화…'마이테레사' 해외직구관 개관 2024-06-03 08:54:01
업체 SSG닷컴은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에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명품 해외 직구 공식관이다.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IPO챗] 에이치브이엠 문승호 대표 "국내 첨단금속 선구…글로벌 수준 도약" 2024-06-03 07:00:02
글로벌 수준 도약" OLED 디스플레이 부품 소재 국산화…美 유명 항공우주업체와 계약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첨단금속은 주로 선진국이 주도하던 산업이었는데 20년 전부터 기술 개발에 꾸준히 매달려왔고 혁신을 거듭하며 성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도전하면 글로벌 첨단금속 기업들과 대등한...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몰 1층에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 팝업 행사가, 본점 지하 1층에서는 6일까지 연남동 유명 마들렌 브랜드 '오흐뒤구떼' 팝업 행사가 각각 진행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2일까지 7월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될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24' 팝업 행사를 한다....
VT 리들샷, 최화정 만났더니 '완판' 2024-05-31 13:33:12
입증받았다. 이번 완판 기록은 브이티코스메틱의 제품력과 '최화정쇼'가 가진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결합된 결과로 해석된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랭킹 1위, 아마존 1위, 라쿠텐 '2023 SHOP OF THE YEAR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타임빌라스 수원은 이 매장을 비롯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확대해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리뉴얼과 함께 패션 브랜드 '겐조', 럭셔리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영국 명품 패션 브랜드 '멀버리' 등 9개 브랜드를 추가로 들여왔다. 스마트폰 케이스의 명품으로 불리는...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귀띔했다. 타임빌라스 수원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확대해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유통업계 최초로 입점한 '무신사 스탠다드'를 비롯해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숍인 '더콘란샵' 팝업스토어, '나이키 라이즈'와 '아디다스 비콘' 매장 등이 들어섰다. 리뉴얼과...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 발탁 2024-05-29 14:33:56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메트로 시리즈 모델로 배우 이유미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락앤락은 이유미와 함께한 ‘Love Metro Life’ 화보를 공개했으며, 이번 화보를 통해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하는 이유미의 위클리 루틴’을 선보였다. 20대 여성들에게 워너비 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이유미와...
"한국은 놓칠 수 없는 시장"…마케팅·ESG 페달 밟은 수입차 2024-05-28 16:07:55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 20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기관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를 새롭게 출범했다. 희망ON학교는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2012년부터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운영해온 ‘희망나눔학교’의 후속 사업이다. 초등학생뿐 아니라 중학생·고등학생까지 프로그램 대상을 확대해 연간...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글로벌마켓 에스티메이츠’에 따르면 세계 라이선싱 시장 규모는 2022년 약 2749억달러에서 2027년 3854억달러로 연평균 4.1% 늘어날 전망이다. 해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1월 일본 오사카에서 20·30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아베노 큐즈몰’, ‘미오몰’ 등에서 각각 팝업 스토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