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주말과 평일 모두 포토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주말과 평일 모두 포토부스를 무료로...
'삼성전자 고무장갑' 한정판 굿즈 완판 2024-04-25 09:17:22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일상에서 즐겨 쓰는 고무장갑과 양말, 물컵, 수건 등 생활 소품 6종으로 구성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으면서도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평소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활용해 굿즈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고무장갑에는 '물...
"삼성전자가 고무장갑, 양말을?"…한정판 굿즈 2시간만에 완판 2024-04-25 09:09:14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일상에서 즐겨 쓰는 고무장갑과 양말, 물컵, 수건 등 생활 소품 6종으로 구성했다. 굿즈 제작에 참여한 제일기획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으면서도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평소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활용해 굿즈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한정판 'AI 굿즈' 공개 2024-04-16 08:37:2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한정판 'AI 굿즈' 공개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소비자들을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생태계인 'AI 라이프'로...
[한국수자원공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지상 강수관측 장비를 개발하는 기업 ‘세종강우’ 2024-02-20 11:17:20
: 2020년 3월 기상산업육성 유공 수상(대전기상청장), 2020년 5월 나이스디엔비 기술등급평가 ‘T-5’등급 보유, 2021년 7월 2021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참가, 2021년 123월 K-water AI 연구센터 MOU 체결, 2023년 베트남과 태국의 6개 기관 산학연 기술개발 및 판매 협력 LOI 체결, 2023년 2월...
정지선 "내외부 협력"…현대百, 의류수선 플랫폼 사업화 검토 2023-09-24 09:35:20
알려졌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이에 따라 2020년 이후 '나이스웨더', '스미스앤레더' 등 스타트업 12곳에 340억원의 전략적 투자를 집행했고 최근에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에 투자해 더현대서울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매장을 열기도 했다. 또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손잡고 국내...
[주말N쇼핑] 막바지 여름 상품 할인…가을 먹거리도 첫선 2023-08-19 07:00:02
나이스웨더' 매장에서 프랑스산 버터로 만든 '뵈르뵈르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뵈르 버터콜라'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정판 부채를 제공한다. 판교점에서는 수입 아동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압구정본점은 27일까지 이탈리아 명품 침구...
아모레의 남성 화장품 '비레디', 나이스웨더와 한정판 출시 2023-08-10 10:06:15
아모레의 남성 화장품 '비레디', 나이스웨더와 한정판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편집매장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건강 챙기는 MZ 위해…현대百이 20억 들여 여의도에 여는 매장 2023-05-16 17:55:12
편의점 콘셉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나이스웨더와 천연소가죽 액세서리 스미스앤레더에 투자를 진행해 MZ 고객 유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두 브랜드 구매 고객의 60% 이상이 20~30대로 매달 4만명 이상의 2030 고객이 매장을 찾고 있다. 특히 80% 이상은 현대백화점에서 구매 경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