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첫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카페24 연이틀 강세 2024-06-20 09:52:38
쇼핑 시장에 발을 들이면서 라이브 커머스 시장도 커질 전망이다. 증권가는 이른바 '유튜브 쇼핑'의 등장이 카페24 주가를 더 밀어올릴 것이라고 봤다. 김아람 신한투자증권 선임연구원은 "스토어 출시로 총거래액(GMC)이 늘어날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며 "유튜브쇼핑 GMV가 얼마나 가파르게 올라올지 예측할 순...
아톤, 교보라이프플래닛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 참여…AI컨텍센터 고도화 작업 착수 2024-06-20 09:17:47
연동과 더불어 텍스트, 음성, 동영상, 라이브스트리밍까지 지원한다. 구축형 솔루션 뿐 아니라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기반으로 SaaS서비스도 제공하며, 동시 접속자 6만명, 초당 300건 이상의 상담처리 능력을 갖췄다. 지난해 비즈봇사업 부문을 신설한 아톤은 AICC 비즈니스를 통해 금융권을 비롯한...
군살빼기 마친 유유제약 "올핸 재도약 원년" [현장에서 만난 CEO] 2024-06-17 17:55: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등 신규 유통채널에 주목하게 됐습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런칭 방송을 계속해 지속할 예정입니다. 또 라이브 커머스의 장점인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을 계속해 활성화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신약 개발에 있어선 고비용의 혁신신약보단 개량신약 개발에 집중한다는 방침입니다....
"청소년비즈쿨 미래 진로는 지역 스타트업이 해답이다",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민·관·학 협업 행사 개최 2024-06-14 10:36:51
설명과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시제품 제작 등을 활용 방법 등을 비즈쿨 학생들에게 설명하고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과정을 경험했다. 이어 창업중심대학사업을 통해 발굴되고 지원한 우수 스타트업인 ㈜아라 사업장을 방문하였다. 비즈쿨 학생들은 창업중심대학 사업소개 및 창업 스토리 소개(권순현 상무)를 듣고,...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제치고 시총 1위 탈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6-14 08:28:36
대형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고 있음. 1Q24에는 '중국 틱톡'으로 불리는 더우인(?音, Douyin)에서 미용기기 카테고리 순위 9위에 오르는 성과를 보임 - 삼양식품: 미국, 유럽 확장으로 높아질 가치 (키움증권, BUY, 목표주가 83만원) - 삼양식품의 2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를 812억원(+84% YoY)으로 상향 조정....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목표가 60만원" 2024-06-14 08:21:28
연구원은 에이피알이 틱톡, 콰이쇼우 등 중국의 주요 대형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것과 관련, "중국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피부 노화 예방'에 대한 관심 증가로 소비자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으며 2026년 시장 규모가 213억위안(약 4조원)에 달할 전망으로 에이피알의 수혜가 기대된다"고 했다...
"에이피알, 中 홈뷰티 디바이스 고성장 수혜…목표가↑"-현대차 2024-06-14 08:00:32
대형 라이브 커머스 시장도 공략하고 있다"며 "1분기에는 더우인에서 미용기기 카테고리 순위 9위에 오르는 성과를 나타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중국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특징은 '피부노화 예방'에 대한 관심 증가로 소비자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는 것"이라며 "중국 시장은 2026년 213억위안(약...
오스템임플란트, 'SIDEX 2024' 성료 2024-06-13 13:14:08
치과계 최초로 시도한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 현장 생방송도 진행했다. 덴올 라이브쇼는 전문적인 쇼호스트를 통해 치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실시간 판매라는 부분에서 홈쇼핑과 유사하지만 유저와 쌍방향 소통을 중심으로 구성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축제 라이브커머스서 매출 36억원 올려 2024-06-13 10:10:43
쇼핑축제 라이브커머스서 매출 36억원 올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를 맞아 왕훙(網紅·중국의 온라인 인플루언서)들과 중국의 틱톡 더우인에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36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13일 밝혔다. 더우인에 따르면...
"항공권 10만원 싸게 샀어요"…20대 직장인 비결 봤더니 2024-06-12 13:09:36
위해 라이브 커머스에 주목하고 있다. 실시간 소통과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소비자들의 참여율이 높기 때문이다. 각 여행사들은 특가상품과 할인쿠폰 제공 등 라이브 전용 혜택을 제공하며 모객에 나섰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해외여행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고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업체 라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