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쳤다. 지난달에는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 스폰서로 참가했다. 향후 다양한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나서 ‘페스티벌 맥주’라는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선을 긋는 새로운 맥주 크러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에...
"3박 예약시 최대 10% ↓" 클럽메드 4곳 프로모션 2024-06-12 11:03:14
음료, 주류, 액티비티, 현지 교통편 등이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택이나 비용 추가의 스트레스 없이 자유롭게 먹고 놀고 마시며 온 가족이 행복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별한 계획 없이도 완벽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클럽메드가 제격인 이유다. 연령별로 운영되는...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자리 잡았다. 반면에 여행, 미식, 야영, 스포츠 활동에 기꺼이 지출을 늘리고 있으며, Z세대부터 60세 이상의 은발세대까지 자신 및 가족의 건강과 미용에 관한 관심이 충만하다. 지금은 수출 품목을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한 소비재로 다시 짜야 하는 시간이다. 우리 소비재 수출 품목을 프리미엄화 해야...
코카콜라, 복숭아향 음료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출시 2024-05-29 09:40:51
코카콜라, 복숭아향 음료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코카콜라는 복숭아향 음료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로, 코카콜라는 오는 7월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600㎖...
퇴사하고 베트남서 '당구장' 차린 30대, 한 달 수입이…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25 09:00:01
스포츠 종목이 전무하기 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종목은 3쿠션이 스포츠로서 인기가 있다면, 포켓볼은 베트남 젊은 층들에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대표적인 놀거리입니다. 호찌민과 하노이를 중심으로 포켓볼 구장이 호황기를 겪고 있죠. 마치 예전 80~90년대 국내 대학가 중심으로 당구장이 호황을 누렸던 때를...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브랜드 '스미스앤레더', 스포츠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협업한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이 슬로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양면 부채'를 각각 증정한다. 판교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 상품을...
美 4월 소매판매 예상보다 약화에 소비 침체 우려 2024-05-15 23:55:23
덧붙였다. 주유소 판매가 늘어난 반면 스포츠 용품, 취미, 악기, 서점, 가구점, 건강 및 개인관리용품 등 임의 분야에서 지출이 둔화됐고 전자제품 및 가전제품, 건축자재, 식품 및 음료, 의류에 대한 지출은 늘어났다. 전자상거래를 포함하는 무점포 소매업체의 매출 증가폭도 3월부터 둔화됐다. 이 카테고리는 최근 몇...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4-05-09 14:34:47
공식 스포츠음료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특별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롯데칠성, '게토레이 제로' 출시…모델로 김연아 발탁 2024-05-07 09:15:36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는 스포츠음료다. 기존 게토레이 향은 유지하고 열량과 당을 낮췄다. 신제품은 6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은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페트병 라벨을...
올림픽 성화 봉송 거부한 프랑스 환경단체, 이유는 '코카콜라'? 2024-05-01 06:13:27
그는 "우리는 스포츠나 선수들을 반대하는 게 아니라 올림픽을 둘러싼 모든 것, 즉 스폰서 등을 반대하는 것"이라며 올림픽의 상업적 측면에 "마음이 편치 않다"고 언급했다. 아코피안은 올림픽과 관련한 열쇠고리나 펜, 마스코트 인형 등 이른바 '굿즈'의 대량 생산도 비판했다. 그는 "보기엔 귀엽지만, 결국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