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페인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야드로(Lladro) 컬렉션’ 런칭 2024-10-22 11:21:21
드 퍼퓸’은 백색, 로에베 ‘아구아 드롭 오 드 퍼퓸’은 하늘색의 부드럽게 물결치는 플라워 캡을 가지고 있으며 각 세라믹 플라워 캡은 향수 플라스크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제작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각 향수당 600개만 출시된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로에베와 야드로 두 브랜드의 혁신과 예술에 대한 헌신을...
[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2024-10-19 07:00:00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 아모레퍼시픽[090430] 롱테이크는 퍼퓸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나무 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톱 조향사와 공동 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는...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퍼퓸 롤온' 향수와 핸드 크림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오 드 퍼퓸 롤온은 바르는 타입의 향수 제품이다. 주머니나 파우치에 들어가는 7.5ml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와 '베르가못 앤 화이트로즈' 등 2개 향으로 출시된다. 핸드 크림은 브랜드의 4개 향을 모두 경험할...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2030을 타깃으로 바르는 타입의 향수 ‘오 드 퍼퓸 롤온’과 10mL 소용량 ‘핸드크림’ 홍보에 주력한다. 또 영케이 모델 발탁을 기념한 행사도 연다. 10월 한 달간 오 드 퍼퓸 롤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투명 파우치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영케이의 미공개 화보 포토...
"오길 잘했어요"…1시간 넘게 기다린 20대도 반한 'AI 자판기' [현장+] 2024-09-26 19:00:07
"사람도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 퍼퓸'을 찾는다고 하지 않나. 차량에도 어울리는 향기를 골라준다는 개념이 재미있다"며 "예약해놓고 1시간 이상 기다렸는데 오길 잘한 것 같다"고 했다. 향기를 추천하는 AI 원리에 대해선 명확하게 공개되지 않았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무작위로 아무 향이나 추천하는...
루미르X에이딕트,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팝업스토어..'퍼퓸과 메이크업의 만남' 2024-09-26 09:00:00
2024년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색조 화장품 계에 신예로 떠오르는 브랜드 '루미르(LUMMIR)'와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가 협업하여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2024년 5월 말 런칭을 시작으로 빠르게...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퍼퓸’을 출시했다. 용량에 따라 20만~30만원대에 판매된다. 디비지아 지사장은 “사막에서 맞이하는 새벽의 적막함 속에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며 따뜻한 햇볕을 받으며 느끼는 포근함과 따뜻함을 담은 향”이라고 소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디크도 이색적 향을 내놓고 소비자...
푸치코리아,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로 한국 시장 진출 2024-09-24 13:52:54
라티잔 퍼퓨머, 닥터 바바라 스텀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운영하며 한국 시장에서의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푸치코리아는 바이레도의 한국 진출 첫 신제품으로 향수 '바이레도 데저트 던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퍼퓸 △이스뜨와 드 퍼퓸 △자빈드서울 △주미소 △코랄헤이즈 △클레어스 △클리어디어 △테일러센츠 △텐스 △투데이이즈 △포뷰트 △폴라초이스 △프레비츠 △힐어스 등이다. 무신사의 목표는 '앱 다변화'다. 무신사 뷰티는 2020년 4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021년 전문관 서비스로 개편하고 접근성을 높여...
키라니아, 두피·모발 보호 천연 유래 삼푸 2024-09-04 16:19:43
체취 감소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데오 드 퍼퓸 바디워시, 12시간 향기 지속 임상을 완료한 릴렉싱 퍼퓸 등 새로 출시하는 신제품마다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대만 말레이시아 등 해외 진출에 이어 독일 홈쇼핑 방송까지 진출하며 전 세계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금아 기자 shinebij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