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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스마트건설 강소기업 모집…기술개발·금융 지원 2024-05-27 11:00:04
│ 20 │라움 건축사 │빅데이터 플랫 │건설현장의 품질, 안전, 공정관리를 위한│ ││ 사무소 │ 폼 │ 스마트 감리시스템│ └──┴──────┴───────┴───────────────────┘ c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책마을]한국 유니콘 조력자, 황승진 美 스탠퍼드 종신교수의 경영 강의 2024-05-23 14:46:55
시스템은 원활한 공급망으로 완성된다. 5부에서는 특히 수요예측과 이에 대응하는 법을 알아보고 품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불확실한 세상에서 기업과 개인이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지에 관한 인사이트도 담았다. 한킴 알토스벤처스 대표는 “이 책에 등장하는 기업들의 스토리에는 많은 관찰과 이론이...
다안바이오테라퓨틱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2024-05-23 11:13:00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하고 시행하는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이다. 서비스 체계의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다. 다안바이오테라퓨틱스는 이번 인증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조직 관리, 개발 기획, 계약, 데이터 관리, 연구, 품질 보증 등 모든...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종합) 2024-05-21 14:31:19
수시로 확인하고 문제가 있으면 차단하는 시스템이 작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사업자 자율 규제와 정부의 법적 규제를 바탕으로 소비자단체와 소비자가 사각지대를 막는 식의 유기적인 협업이 필요하다"고 했다. 정연승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민간의 역할을 강조했다. 소비자단체 등에서 적극적으로 피해 이...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 성장…"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 2024-05-21 11:58:12
수시로 확인하고 문제가 있으면 차단하는 시스템이 작동해야 한다"고 짚었다. 정 사무총장은 "사업자 자율 규제와 정부 법적 규제를 바탕으로 소비자단체와 소비자가 사각지대를 막는 식의 유기적인 협업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정연승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는 민간의 역할을 강조했다. 소비자단체 등에서 적극적으로 ...
DB손해보험, 고객 맞춤 플랜 제시하는 'AI 비서' 특허 획득…로봇프로세스자동화 시스템으로 생산성 높여 2024-05-16 16:04:05
마케팅 방식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스타트업 협력 고도화DB손보가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시스템을 처음 도입한 건 2019년이다. RPA는 사람의 작업을 모방해서 자동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통상 단순하고 반복적인 작업에 주로 활용된다. DB손보는 이를 통해...
동성케미컬, 투명한 기업문화로 ESG A등급 2024-05-15 16:31:05
제품 품질 보장올바른 정보 활용에 대한 책임을 강화했다. 동성케미컬은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임직원 교육을 확대하고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해 윤리준법 경영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ESG경영 체계를 선제적으로 도입해 환경사회지배구조 전 부문에 걸쳐 전략과제를 도출해...
'조선의 잔다르크' 후손, 6000억 대박…"일본 잡겠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5-14 10:12:03
라인의 자동화를 통해 완벽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했고, 내연기관부터 전기차, 하이브리드차 부품을 아우르는 유연생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다임러에서도 우리 치절가공(톱니바퀴 형태로 기어를 깎아내는 공정)을 보고선 ‘너희가 최고 같다’고 인정했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기술력 덕분에 현대차그룹에서...
이젠 '수학 경영' 시대…눈에 안보이는 1% 비용까지 절감 [강경주의 IT카페] 2024-05-10 14:08:54
및 시스템화에 이르는 종합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퀵윈(Quick-Win) 과제'를 통해선 수학적최적화 디스커버리 서비스의 효과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솔루션도 제공 중"이라고 했다. LG CNS가 수학적최적화에 힘을 주는 이유는 글로벌 경기 둔화 고착화로 경영 효율성에 대한 기업 관심이 갈수록 커져서다....
AI시대…'따뜻한 한마디'가 기업호감도 높였다 2024-05-09 18:58:11
그쳤다. KMAC는 콜센터 정보기술(IT) 시스템 등 평가 요소에 고객들이 상담사와 대화하며 느끼는 공감 지수를 조사해 고객 감동콜센터를 선정한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기업들이 점점 효율의 관점에서 콜센터 서비스 정책을 시행하는 가운데 콜센터 품질은 매년 하락하고 있고 공감대도 약화하고 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