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곳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한정판 미술품과 협업한 제품, 의류 등을 통해 문화 팬덤을 키우기 위한 공간이죠." Q.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는 항상 브랜딩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임상 기관도 브랜드가 명확해야 하죠. 남들과 확연하게 다른 무엇이 있어야 하죠. 작가도 똑같아요. 멀리서 봤을 때...
롯데면세점 명동 홍보관에 스누피 팝업 매장 열어 2024-06-07 18:13:54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 스페셜 상품과 캐릭터 상품 500여 개를 선보였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쿠키 등 식음료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방문객을 상대로 러키드로 이벤트를 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한정판이라더니…짝퉁 운동화 팔아 49억 챙긴 일당 2024-06-07 11:37:47
공장에서 제작한 가품 운동화를 나이키 등 유명브랜드의 한정판 운동화인 것처럼 상표를 부착해 2만4천여명에게 판매, 49억원 상당의 이득을 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 등이 판매한 가품 운동화는 10~20만원 대로, 동일 모델의 정품 운동화와 비슷한 가격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2022년 초 가품 판매 업자 수사를...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스누피 팝업스토어 2024-06-07 10:34:47
있다. 팝업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 스페셜 상품과 캐릭터 상품 500여개가 준비돼 있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쿠키 등 다양한 식음료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방문한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이벤트, 면세점 명동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2014년 ‘153 리미티드 1.0 블랙’을 1만 자루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전략을 본격화했다. 송 회장은 “제품 가격이 300원이던 153 볼펜을 2만원대에 판매하는 게 상술로 비치지 않을까 우려했다”며 “출시 이틀 만에 제품이 동나 문구류 고급화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회상했다. 모나미는 ‘153 러브...
여름엔 비빔면인데…삼양 '열무비빔면' 생산 중단한 까닭은 2024-06-06 19:18:59
같은 한정판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한정판 제품을 구하는 것을 놀이처럼 즐기자 라인업을 확대해 판매량을 늘리려는 전략이다. 농심과 오뚜기는 올해 들어 비빔면 용기면을 선보이며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 농심은 지난 4월 ‘배홍동큰사발면’을 출시했다. 매운맛을 더욱 살리기 위해 하늘초를 첨가했다....
세종서 '전통시장 청년상인 축제' 개최…우수제품 체험 2024-06-05 12:00:05
만든 한정판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시장(Limited 마켓)에서 특별한 체험을 하면서 즐기라는 취지다. 한정판 제품과 서비스는 전국 전통시장 청년상인이 꾸린 10여개 푸드트럭, 40여개 체험존, 전시, 판매 부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막식이 열리는 이날은 비눗방울을 활용한 버블쇼, 세종빛깔어린이합창단 공연...
푸마, 김연경 은퇴 스페셜매치 한정판 유니폼 팝업 오픈 2024-06-05 09:25:0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국배구의 살아있는 전설 김연경(36·흥국생명)의 국가대표팀 은퇴 스페셜매치를 기념해 제작한 특별 유니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푸마는 2022년부터 대표팀을 후원하는 대한배구협회 공식 용품 스폰서로, 한국배구 위상을 세계에 떨친 김연경의 그간 활약과 헌신에...
[골프브리핑] 코브라골프, 한정판 LIMIT3D 아이언 출시 2024-06-05 09:00:35
가장 뛰어난 골퍼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 새로운 LIMIT3D 3D 프린터로 제작된 아이언은 전 세계적으로 500세트만 판매되며 국내에는 총 5세트만 출시한다. 아이언 세트에는 1 of 500 각인이 되어 있어 한정판의 의미를 더할 뿐 아니라, 한정판 아이언세트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스페셜 박스에...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스파클링 소다' 출시 2024-06-05 08:57:17
브랜드에서 이슬톡톡 레모나, 캔디바, 폴라포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왔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 니즈(수요)를 반영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탄산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