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억 넣으면 450만원이 통장에…'이 주식' 달달하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1 07:00:24
따르면 지난해 7개 홈쇼핑사의 합산 취급고가 20조2286억원으로 7.1%(전년 대비) 감소했다. 방송 매출의 경우 2조7289억원으로 2012년(3조286억원)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특히 방송 매출액 비중이 2022년 49.4%로 사상 첫 50% 붕괴에 이어 지난해 49.1%까지 하락세다. IBK투자證 “현대퓨처넷·한섬 편입 … 실적에...
"에어컨보다 싼데 선풍기보다 시원"…이른 더위에 불티났다 2024-05-31 14:45:01
출시 이후엔 홈쇼핑에서 약 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서큘팬(서큘레이터+선풍기)’ 형태의 신제품도 나오는 추세다. 이 제품은 바람 도달거리가 긴 ‘서큘레이터’와 넓은 범위에 바람을 보내는 '선풍기'의 장점을 합쳤다. 이미 높이를 올려 상층부의 공기 순환을 촉진하는 제품, 미세먼지 필터를 장착한...
VT 리들샷, 최화정 만났더니 '완판' 2024-05-31 13:33:12
브이티코스메틱이 홈쇼핑에서 다시 한번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29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선보인 'VT 피디알엔 리들샷®'이 방송 중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선보인 'VT 피디알엔 리들샷®'은 목표 대비 201% 달성했다. 'VT...
[게시판] 공영홈쇼핑, 경북대·제주대에 방송산업발전 장학금 2024-05-30 10:10:08
[게시판] 공영홈쇼핑, 경북대·제주대에 방송산업발전 장학금 ▲ 공영홈쇼핑은 29일 대구 경북대학에서 방송 분야 미래 인력 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1천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지난 13일에는 제주대를 찾아 1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AI가 추천하는 맞춤형 옷 사이즈…SK스토아 '사이즈톡' 도입 2024-05-30 09:10:34
= 데이터 홈쇼핑 SK스토아는 인공지능(AI) 맞춤형 의류 사이즈 추천 서비스인 '사이즈톡'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의류를 구매할 때 성별, 신장, 몸무게를 입력하면 해당 상품의 추천 사이즈를 제안하는 서비스다. 기존에 보유한 인체 치수 데이터 및 신체 측정 부위를 의류 정보와 비교해 맞춤형...
신세계라이브쇼핑, AI 상담사 도입…명품·건강식은 전담 서비스 2024-05-30 08:54:49
고객의 상담 내용과 상품 상세 기술서, 홈쇼핑에 특화한 AI를 기반으로 꾸준한 학습을 거쳐 만들어졌다. 상품별 전담 상담사는 단순히 주문을 도와주는 수준을 넘어 해당 상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토대로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설명해주고 다양한 질문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고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설명했다. 현...
다층구조로 내구성 우수한 가정용 진공포장기 센스락 2024-05-29 16:09:46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터치식 원터치 방식’을 채택해 사용자가 버튼 한번으로 진공, 밀봉, 반진공 세 가지 모드에 따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
코멕스, 에코젠 소재의 투명 밀폐용기·물병…홈쇼핑 완판도 2024-05-29 16:08:33
와인을 연상시키는 ‘와이너리’ 색상은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10회 이상 완판을 기록했다. ‘에코 클리어 물병’은 깔끔한 사각형 디자인으로 냉장고 도어포켓에도 쏙 들어가 활용도가 높다. 코멕스 에코 클리어 제품은 모두 국내에서 생산된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내열 온도는 100℃로 전자레인지는...
300만 팔로워 '요리하는 쿠자'의 스킬렛 스텐프라이팬 2024-05-29 16:07:15
홈쇼핑 완판, 박람회 참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을 찾아갔다. 그 결과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품들을 상시에 만나볼 수 있도록 정식 브랜드화를 결정하여, 고객들은 쿠자 제품을 상시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쿠자의 베스트셀러 상품은 ‘스킬렛 스텐프라이팬’이다. 해당...
롯데홈쇼핑,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동참…최대 50% 할인 2024-05-29 08:48:20
롯데홈쇼핑,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동참…최대 5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30일부터 패션, 잡화, 가전, 건강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