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2024-06-09 08:15:26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2024-06-09 08:01:00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10년간 누적 매출 2조원 달성" 2024-06-02 09:03:09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제품으로 지난 2014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10년간 2조6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일 밝혔다. 연평균 매출은 2천억원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은 약 3%로 집계됐다. 10년간 누적 판매량은 1천152만병이다. 대한민국 전체 2천177만 가구 중에서 두 가구 중 한 곳은...
황희찬, 중학생 때부터 좋아했다더니…'앰버서더' 됐다 2024-05-09 09:41:04
‘홍삼톤’의 앰버서더로 황희찬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EPL 울버햄튼 소속인 황희찬의 강렬한 ‘황소의 힘’와 정관장 홍삼의 ‘건강’ 이미지가 맞아떨어지면서 정관장 측이 적극적인 러브콜로 계약을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황희찬 선수는 중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홍삼톤을 애용하는 정관장의 ‘찐팬’으로도...
정관장 '홍삼톤' 모델에 축구선수 황희찬 2024-05-09 08:33:42
홍삼의 건강 이미지와 부합하는 데다 중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홍삼톤'을 애용해왔다고 인삼공사는 설명했다. '홍삼톤'은 1993년 출시된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홍삼 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제품으로 2011년 연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
KGC인삼공사, '임영웅 효과' 톡톡…정관장 프로모션 8일간 가입자 2만명 늘었다 2024-05-08 16:17:55
‘홍삼정’ 뿐만 아니라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 등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는 제품이 골고루 인기를 끌었다. 8일간 구매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시니어 맞춤 브랜드...
임영웅 떴다 하면 대박…남녀 안 가리고 '광클' 2024-05-05 11:37:05
증가한 수치다.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정관장' 광고 1천만 뷰…55∼64세 여성이 클릭 1위 2024-05-05 11:15:46
때보다 72% 증가한 수치다.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임영웅 효과' 이 정도였어?…8일 만에 벌어진 일 2024-05-02 11:13:49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행사 기간 정관장의 홍삼정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구매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은 "임영웅...
정관장 "8일 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임영웅 효과" 2024-05-02 09:17:02
있다"고 말했다. 행사 8일간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구매 건수가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홍삼정이었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