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하세요"…신세계百, 식음료 특집 행사 2025-12-21 08:27:43
상품을 선보인다. 농산 코너에서는 '크리스마스 간편 과일 프로모션'을 열어 겨울이 제철인 만감류를 비롯해 수입 체리와 블루베리 등을 정상가보다 10∼15% 할인 판매한다. 축산 코너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신세계 암소한우·프라임포크 미식' 기획전을 연다. 수산 코너에서는 기획 상품을 최대 30%...
[IPO챗] '올해 최고 청약경쟁률' K-어묵 삼진식품 상장 2025-12-20 09:00:03
간편식(HMR)·수산 단백질 고영양 제품·상온 어묵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을 지속해서 확장 중이다. 13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어묵 베이커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출은 2023년 846억원, 2024년 96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는 3분기까지 761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화장품, 건기식 신제품 내놓은 세라젬 2025-12-19 10:19:06
두 캡슐로 간편한 면역 관리를 돕는다. 여기에 세라젬이 제시하는 ‘7가지 건강 습관’에 맞춰 척추,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 영역을 고려한 7가지 부원료를 더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면역은 피로, 수면, 스트레스 등 일상 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돼 있고, 피부 상태 역시 몸이 보내는 건강 신호로 볼 수...
카카오·네이버·삼성까지…잇단 폭파 협박 '비상' 2025-12-18 19:36:08
작성돼 일부 직원이 대피했고, 17일에는 KT 온라인 간편가입 페이지에 "분당 KT 사옥에 폭탄을 설치했다"는 글이 같은 명의로 올라왔다. 경찰은 B씨 명의 역시 도용된 것으로 보고 있다. 수사 결과, 협박 글은 모두 서로 다른 국적의 해외 IP에서 작성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접속 국가가 제각각이지만 글 형식이 유사...
달라진 이마트24, 내년에는 '차별화 상품' 앞세운다 2025-12-18 19:00:01
특히 간편식 카테고리에서는 손종원, 최현석, 여경래 등 스타 셰프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디저트 분야에서는 최근 트렌드인 두바이 스타일, 말차, 타로 등을 반영한 전문점 수준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체 브랜드(PB)도 세분화했다. 가성비를 강조한 '옐로우(ye!low)', 카페 감성을 담은...
'흑백요리사2' 셰프들이 시연까지?…컬리가 '오프라인 미식축제' 연 이유 [현장+] 2025-12-18 14:54:27
△간편식 △그로서리 △신선 △축수산 △베이커리·디저트 △음료·간식 △헬스 등 크게 7개 구역으로 조성됐다. 각 부스 앞에는 방문객들로 10m가량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 부스 직원들은 “어묵탕 맛보시고 가세요”, “저당 아이스크림 드셔보시고 가세요”라고 외치며 모객에 열을 올렸다. 수산시장, 전자레인지 조리...
전기차 충전·결제까지 한번에…현대차 네트워크 본격 확대 2025-12-18 09:39:32
사이에 암호화 통신을 적용해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간편한 충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그룹은 국내 주요 충전 사업자 12개사와 협업해 현재 이피트(E-pit) 충전소 64곳에서 제공하는 PnC의 혁신적인 충전 경험을 더 많은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협업 충전사는 채비(환경부 제외 급속...
'목소리 지문'으로 피싱범 잡는다…제일기획, 경찰청과 보이스피싱 제보 캠페인 전개 2025-12-17 16:08:34
확보해 범죄 예방 및 수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으며 나아가 피싱범들에게 보이스피싱 시도 자체가 스스로 증거를 남기는 행위가 될 수 있다는 경각심을 줌으로써 보이스피싱 시도를 감소시키는 효과도 기대된다”며 “간편제보, 번호정지, 계좌동결 등 다양한 솔루션과 연계해 종합적으로 보이스피싱을...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2025-12-17 15:54:46
특히 건강식품과 간편식 등 생활 밀착형 상품군에서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방송 직후 조기 매진 사례도 잇따르고 있다. 실제 성과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 식품을 집중 편성해 ‘무씨니 발사믹’과 ‘끼리 치즈’를 선보였다. 발사믹 식초를 활용한 김치찌개 레시피, 치즈 간식 활용법 등...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며 소비자들이 단순한 ‘한 끼 때우기’가 아닌 ‘집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을 원하자, 이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오뚜기는 자사 유러피언 전문 브랜드 ‘프레스코’의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