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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자원공사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재생 플라스틱 소재 B2B 트레이딩 솔루션 제공하는 ‘파운드오브제’ 2025-12-20 15:41:58
안고 있습니다. 구매자의 품질 기준은 불명확하고, 판매자는 이에 대한 피드백을 충분히 받지 못합니다. 이에 따라 양측의 인식 차이가 지속적으로 누적되며, 품질 검증 결과조차 공유되지 않아 거래가 단절되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운드오브제는 자체 분석 인프라를 구축하여 소싱...
스스로 설계·코딩…LG CNS 'AI 개발자' 만든다 2025-12-18 18:01:32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안현정 LG CNS 디지털비즈니스사업부 상무는 “생성형 AI를 넘어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에이전틱 AI로 기술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에이전틱 AI를 시스템 구축에 적용하면 IT 개발의 품질과 생산성 모두에서 큰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희 기자...
[골프브리핑] 쇼골프, 아소산 품은 아카미즈 골프리조트 '속도전 정비' 2025-12-18 11:36:01
체감 품질을 끌어올렸다. 아카미즈 골프리조트는 아소산 칼데라 지형 인근에 자리해 주변에 우치노마키 온천, 지고쿠 온천 등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온천 인프라가 밀집된 지역에 있다. 이에 따 리조트 자체 온천은 물론, 인근 온천 지역과 연계한 다양한 휴식 선택지가 가능해 골프와 온천, 여행을 동시에 즐기기에 최적의...
부천시, 외식 컨설팅으로 맛집 키운다 2025-12-18 11:17:55
규모, 고객층을 분석해 브랜드 전략 수립, 메뉴 개선과 원가 절감, 온라인 홍보 강화, 고객 응대 개선 등 경영 전반을 세밀하게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소비 위축과 물가·인건비 상승 속에서도 자생력을 키우는 데 방점을 찍었다. 현장에서는 변화도 나타났다. 원미구 중동의 한식점 ‘시골애’는 온라인 홍보를...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헬스케어 서비스 분야 ‘CCM 인증기업’ 선정 2025-12-18 11:13:47
등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2007년부터 시행해 온 국가 공인 인증제도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전 과정에서 소비자 관점이 체계적으로 반영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AI픽] LG CNS, 미국 클라인과 에이전틱AI로 IT개발 전면 혁신 2025-12-18 10:00:02
내부 프로젝트에 우선 적용해 성능과 안정성을 검증한 뒤 대외사업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안현정 LG CNS 디지털비즈니스사업부 어플리케이션아키텍처담당 상무는 "에이전틱AI 설루션을 고객사 시스템 구축과 고객사 대상 설루션 제공 투트랙으로 모두 활용하면서 IT시스템 품질과 생산성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고...
올해 입주 아파트 10채 중 1채는 '자이'…압도적 존재감 2025-12-17 10:12:28
차 단지를 대상으로 조경, 커뮤니티 시설, 주차장 등 공용부를 선제적으로 점검하고 필요 시 보수를 진행하는 ‘먼저보고 새로고침’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건설사가 먼저 단지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능동적인 관리 방식으로, 입주민과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입주 후 상당 기간이 지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서는...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5일 동안 1만3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팝업 마지막 날인 지난달 30일에는 3000명 이상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앞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판매한 주말 입장권은 개시 1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오는 20일부터 팝업을 열고 프라이빗 디저트 뷔페 '디저트...
정재헌 SKT CEO "변화 관리 최고책임자…통신·AI 혁신" 2025-12-16 13:00:40
관련해 "고객이 곧 업의 본질"이라며 품질·보안·안전 등을 핵심으로 고객 신뢰를 빠르게 회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양적 성장 중심의 경영에서 벗어나 자본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했는지를 중시하는 '실질 생산성' 중심으로 경영 패러다임을 전환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핵심 경영 지표를 기존 상각 전...
"CEO의 C는 체인지"…SKT, '변화관리 최고책임자' 누구? 2025-12-16 12:49:39
'고객이 곧 업(業)의 본질'이라고 정의했다. 직접 소통을 통해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실질적 가치를 제공해 나가야 한다는 것이다. 이어 품질·보안·안전 등 기본과 원칙을 핵심 방향으로 고객 신뢰를 속도감 있게 회복하자는 목표를 내놨다. SK텔레콤은 경영 체질 개선을 위해 회사 핵심 관리지표를 상각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