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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글로벌 멜본, '영포티' 여성 공략…매장 출점 가속 2023-11-24 09:37:22
멜본, '영포티' 여성 공략…매장 출점 가속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의 여성복 브랜드 '멜본'이 매장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에 5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멜본은 올해에만 외부 유통점에 7개의 매장을 추가로 열었고 AK백화점...
롯데홈쇼핑, 진솔한 말투·편안한 진행…베테랑 쇼호스트 앞세운 '리빙에센스' 호평 2023-05-24 16:24:24
브랜드 ‘비바시티 아누카’의 탈모 방지샴푸를 판매했다. 추첨을 통해 사은품과 적립금도 제공했다. 앞으로 방송에서는 딤채 김치냉장고를 롯데홈쇼핑 단독 모델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베테랑 쇼호스트를 앞세워 론칭한 리빙에센스가 전문성, 고객 소통을 기반으로 론칭 초반 좋은...
상위 0.02%가 선택한 차…'영포티' 심장 훔쳤다 2023-02-09 17:14:04
수 있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대거 내놓는 이유다.○슈퍼 SUV 시대 이탈리아가 낳은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페라리는 지난해 10월 창립 이후 처음으로 4도어 4인승의 준대형 SUV ‘푸로산게’를 선보였다. 5억원이 훌쩍 넘는 자동차지만 출시하기도 전에 연간 생산물량인 3000대가량이 모두 팔렸다. ‘완판’ 사태에...
현대홈쇼핑, 남성패션 확대 편성…"3040 트민남 공략" 2023-02-07 16:53:46
영포티족`을 타깃으로 한 게 매출 성장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실제 2021년 2월 출시한 `뉴발란스 327` 스니커즈` 판매 방송은 1시간여 만에 12억 원에 달하는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현대홈쇼핑은 `마틴발`, `USPA`, `DKNY 골프` 등 단독 판매 남성 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앞으로 현대홈쇼핑은...
"30·40 남성 공략"…현대홈쇼핑, 남성 패션 방송 확대 편성 2023-02-07 09:42:13
달했다. 현대홈쇼핑은 트렌드에 민감한 '영포티'를 타깃으로 한 점이 주효했다고 보고 올해부터 3주마다 유튜버 '김배우'가 출연하는 남성 패션 프로그램을 고정적으로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10∼12월 3차례 시범 방송을 했는데, 11·12월 판매 제품이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30·40 남성의...
기지개 켜는 남성복 시장…자체·수입 전부 늘린다 2022-10-06 19:08:00
40대 `영포티족`이 늘었기 때문인데요. 패션 기업들은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내놓는가하면, 해외 브랜드 수입도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김예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국내 패션업계 1위인 삼성물산이 27년 만에 내놓은 남성복 자체 브랜드입니다. 출근복과 일상복에 모두 활용 가능한 `워크 웨어`가 핵심...
정치는 진보, 소비는 욜로…"게임에 月 100만원 전혀 안 아깝다" 2022-06-17 17:21:11
‘영포티(Young Forty·젊게 살고 싶어 하는 40대)’다. 소비 시장에서 이들의 존재감은 통계로도 확인된다. 우선 많이 번다. 17일 통계청에 따르면 올 1분기 기준으로 가구주가 40대인 가구의 월평균 소득(1인 이상, 농림어가 포함)은 625만원이다. 사상 처음으로 600만원을 넘어섰다. 50대 가구 소득 587만원보다...
기득권 거부하던 X세대, 신소비 이끄는 '영포티'로 돌아왔다 2022-06-17 16:20:47
이들은 나이가 들어도 보수화하지 않고 새로운 소비를 추구하는 '영포티(Young Forty, 젊게 살고 싶어하는 40대)'로 거듭나고 있다. 17일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기준 가구주가 40대인 가구의 월 평균 소득(1인이상, 농림어가 포함)은 625만원으로 처음으로 600만원을 넘어섰다. 50대 가구 소득 587만원 보다...
'옷 좀 아는 4050 언니들'의 힘…퀸잇, 1년 만에 패션앱 5위로 2022-02-06 17:17:13
고객층이 전용 패션플랫폼으로 옮겨가면서 거래액이 급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퀸잇은 백화점 입점 상품 등 700개 이상 브랜드를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X세대로 불리는 영포티를 겨냥해 베네통, 나이스클랍, 주크 등 백화점에서 인기가 시들한 영캐주얼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지난달에는 명품관을 새로 연 데 이어...
비상장 주식 시장, '영포티'들이 주목하는 이유 2021-10-29 15:26:51
기업공개(IPO) 이슈로 영포티들의 관심은 공모주 청약을 넘어 비상장 주식시장까지 확대되고 있다. 증권플러스 비상장에 따르면 이용자 연령대 비중에서 올해 9월 기준 40대가 30.11%을 기록해, MZ세대에 이은 주된 이용층으로 집계됐다. 시장에서는 모바일 기반으로 구현된 증권플러스 비상장의 서비스가 영포티 유입에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