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폭염·폭우 대비 상품부터 바캉스용품까지 할인 2024-06-08 07:00:02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점 2층과 잠실 에비뉴엘 3층에서는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어 수영복과 리조트 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키즈썬 어린이 선글라스 팝업'(인천점), '예루살렘 샌들 팝업'(잠실 월드몰), '빈컬렉션 여름 침구...
"티켓값 50만원 아꼈는데"…미국행 LCC 탔다가 깜짝 놀랐다 2024-06-07 18:26:20
충성 고객을 붙잡기 위해 멤버십 제도도 운용한다.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등이 그렇다. 이들 LCC는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항공권 수량에 제한을 두는 FSC와 달리 언제든지 포인트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이 덕분에 제주항공의 500만 회원 중 12%는 재구매 고객이다. 업계에선 인구 5000만...
한번에 3억씩 쇼핑…백화점 VIP 된 외국인 2024-06-07 18:13:37
부상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큰손 외국인 고객이 늘자 백화점은 전용 멤버십을 출시하는 등 ‘외국인 단골’ 모시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과거 면세점 중심으로 이뤄지던 외국인 고객 관리를 백화점으로 확장하기 위해 지난 2월 외국인 전용 ‘H포인트글로벌’을 내놨다. 불과 3개월 만에 회원 수 3만 ...
8만원대에 해외여행 떠나볼까, 에어아시아 '빅세일' 2024-06-07 17:37:52
공식 홈페이지 및 에어아시아 무브 앱에서 구매하는 에어아시아 회원에게만 적용된다. 에어아시아 양희찬 한국지사장은 "많은 승객이 한국 출발 직항 노선뿐 아니라 페낭, 발리, 끄라비, 치앙마이 등 다양한 환승 노선을 구매하고 있다"면서 "이번 빅세일 프로모션이 에어아시아 고객이 보다 다양한 목적지로 여행 계획을 ...
"한국 올 때마다 들러요"…3억어치 쓸어담은 '큰손' 외국인 2024-06-07 16:34:35
의미”라고 말했다. ‘큰손’ 외국인 고객이 늘자 백화점들은 전용 멤버십을 출시하는 등 ‘외국인 단골’ 모시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과거 면세점 중심으로 이뤄졌던 외국인 고객관리를 백화점으로 확장하기 위해 지난 2월 외국인 전용인 ‘H포인트글로벌’를 내놨다. 회원수는 불과 3개월 만에 3만...
11번가, '오리지널 셀러' 거래액 110억원 돌파 2024-06-07 14:47:52
통해 온라인 판매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수수료 감면, 상품 노출 확대 등 실효성 높은 지원책을 제공, 상품성과 개성을 두루 갖춘 ‘K셀러’들의 제품이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를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11번가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는 "’오리지널 셀러’를 통해 셀러들은 매출을 늘리고, 11번가는 독창적인...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스누피 팝업스토어 2024-06-07 10:34:47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이벤트, 면세점 명동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누피 사은품을 증정하고, 쿠키류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보프렌즈 텀블러와 컵을 30% 할인해준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부문장은 "고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지프 렉스모터스, 단일 전시장 최초 2만대 판매 2024-06-07 10:16:51
인사를 나눴다. 특히 이날 렉스의 2만 번째 출고 고객도 자리를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 유연한 대응을 통한 안정적인 비즈니스로 단일 전시장 누적 2만대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일궈낸 렉스모터스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자동차 비교 견적 서비스, 이제 홈쇼핑으로 만난다" 2024-06-07 09:43:38
차량 비교견적을 제공하여 최대 혜택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설루션 상품이다. 고객은 방송을 시청한 후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도 원하는 차종을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방송 반응도 뜨거는데, 방송이 진행된 60분 여 내 상담 예약이 약 2500여건 이상 몰린...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 알리기 최선..고객 경험 강화 2024-06-07 09:20:42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6월에는 매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오는 6월 15일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