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대용량 제품 출시 2024-06-13 13:14:27
동아제약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50G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보다 20G 늘어난 이번 제품은 골프,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등 피부 색소침착 관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대용량으로 출시하게 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 중...
고함량 비타민 급성장…성분 다양화 '각축' 2024-06-12 18:37:54
제약사 제품을 살펴봤더니, 실제로 특정 비타민B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000% 이상 함유된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함량이라 피로회복 효과는 크지만, 대부분 비타민B처럼 수용성이라 쓰고 남은 양은 배설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다는 설명. 지난 2020년 고함량 비타민 열풍을 불러일으켰다고 평가받는...
프로젠 “美당뇨병학회서 비만·당뇨약 PG-102 임상 결과 발표” 2024-06-12 10:32:44
개발하고 있다. 유한양행을 비롯한 국내·외 제약·바이오기업들과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공동개발을 확대하고 있다. 일례로 동아에스티 자회사 앱티스와 다중 타깃 항체약물접합체(ADC)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 기업설명회에서 김종균 프로젠 대표는 대사질환 영역에서 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GLP)-1 유사체 약물들의 미...
동아제약, 증상 맞춤 단계별 인공눈물 아이오쿨 출시 2024-06-11 14:23:41
동아제약, 증상 맞춤 단계별 인공눈물 아이오쿨 출시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동아제약은 안구건조 증상에 따라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인공눈물 브랜드 '아이오쿨'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눈을 뜻하는 영어 '아이'(EYE)와 북유럽어로 빙하를 뜻하는 '요쿨'(Jokul)에서...
렉서스코리아, KPGA 박상현·함정우 선수 홍보대사 계약 연장 2024-06-11 10:11:44
박상현(동아제약), 함정우(하나금융그룹) 선수와 렉서스 홍보대사 계약을 연장했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지난 2023년 kpga 시즌 중 렉서스 홍보대사인 박상현 선수와 함정우 선수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고피자, 태국 재계 1위 그룹서 투자 유치…딥브레인AI는 상조 회사에 추모 서비스 제공 [Geeks' Briefing] 2024-06-10 14:44:10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라이브데이터, 동아출판 디지털교과서에 AI 기술 공급 AI 에듀테크 기업 라이브데이터가 동아출판과 손잡고 개정 교육과정에 맞춘 디지털교과서 AI 엔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AI 디지털교과서는 AI 기술을 활용해 1:1 맞춤 교육 시대의 구현을 목표로 교육부가 추진하는 사업이다. 2...
동아제약, '취향맞춤 비타민C!' 비타그란 3종 기프트 세트 출시 2024-06-10 10:19:38
메시지가 적힌 선물용 쇼핑백까지 함께 증정된다. 동아제약 온라인 공식몰인 디몰(:Dmall)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동아제약은 지난 2004년 비타그란 브랜드를 런칭했으며, 분말, 정제, 츄어블, 구미젤리 등 다양한 제형과 맛을 시장에 선보이며, 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다. 비타그란...
엔비디아 새 AI GPU 공개.. HBM 더 오를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6-03 08:25:50
- 100% 자회사 동아제약의 영업실적이 안정적으로 성장 중이며, 적자 기업이었던 에스티젠바이오가 영업흑자로 전환 전망. 그외 자회사의 물류사업과 음료사업도 성장 중 - 2024년 6~7월에는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품목허가 관련 유럽 EMA/미국 FDA 생산시설 실사가 진행될 예정 - 2024년 하반기 후반에는 동아제약의...
"이웃 사랑 전합니다"…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뉴스+현장] 2024-05-30 14:47:43
동아제약은 30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야외주차장에서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바자회'를 진행했다.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제약이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선 행사다. 동아제약은 바자회에서...
구강보건의 날, 동아제약이 제안하는 세대별 치이관리 솔루션 2024-05-30 12:22:52
게 중요하다. 동아제약의 도움말로 나이대별로 주의가 필요한 구강 질환과 관리방법을 알아봤다. 충치에 취약한 유치, 세심한 관리 필요유치는 생후 5개월 전후부터 나기 시작해 6세부터 하나씩 탈락하며 영구치로 교체된다. 흔히 하는 실수 중 하나가 유치를 어차피 빠질 치아라고 여겨 소홀히 여긴다는 점이다.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