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제약, 대원과 신약 공동개발 2024-05-29 18:09:05
비율의 로열티도 지급한다. 구체적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계약금과 임상비용 절감분, 향후 매출 등을 고려하면 유노비아에 수년간 1000억원대 수익이 예상된다고 업계는 평가했다. 유노비아는 추가 신약 개발 자금도 확보하게 됐다. 이재준 유노비아 대표는 “중국 등 세계 시장을 겨냥해 기술수출을 타진할 것”이라며...
일동제약-대원제약, 차세대 식도염약 'P-CAB' 개발 맞손 2024-05-29 11:04:34
상업화 로열티를 받게 된다. 이후 ID120040002 허가 취득에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 받아 같은 성분의 이종 상표 의약품을 제조·판매하는 권리를 얻게 된다. 신약 개발권은 대원제약이 보유하지만 상업화 후엔 유노비아가 별도로 의약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했다. ID120040002는 위벽 세포의 양성자 펌프에 작용해 칼륨...
[오늘시장 특징주] 메디톡스(086900) 2024-05-29 10:12:03
받게 되며, 2032년까지 매출에 따른 로열티를 받기로 했습니다. 이는 메디톡스에 긍정적인 소식으로, 휴젤과의 소송 결과에 따른 추가적인 합의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습니다. 한편, 메디톡스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8% 성장한 546억 원을 기록하며 최고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ITC 소송과 관련된 비용으로 인해...
광주은행,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달성 2024-05-23 15:23:40
등 로열티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8년부터 7년 연속 지방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는 "광주은행은 금융소비자들로부터 '친절하고 믿음이 가는 은행', '지역과 상생하는 은행'으로 신뢰받고 있다"며 "지역 내 탄탄한 영업력과 디지털뱅킹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 기업의...
광주은행,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지방은행' 7년 연속 1위 2024-05-23 13:48:05
광주은행은 신뢰성, 이용편리성, 소셜긍정도 등 로열티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8년부터 7년 연속 지방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광주은행은 매년 당기순이익의 10% 이상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오고 있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봉사의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고병...
배당 많이 하면 독?…배당성향 '6만8000%' 회사 어디길래 2024-05-22 16:43:08
배당성향이 높게 나타났다. 투자형 지주회사는 로열티나 임대 수익을 제외하면 뚜렷한 자체 수입을 거두기 힘들어 수치가 높게 산출될 수 있다. 그럼에도 다섯 자릿수를 기록한 업체는 10년간 서연뿐이다. 연마석 제조 업체 제일연마와 제약사 유유제약도 해당 연도의 개별 순이익이 각각 1960만원, 2999만원으로 낮았다....
김병훈 LG전자 부사장 금탑산업훈장 2024-05-21 19:16:27
가장 높다. 김 부사장은 30년 이상 차세대 표준기술 개발에 정진해 LG전자가 핵심 통신표준 기술 등 세계 최고 수준의 표준특허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특허 로열티 수익을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발명가 개인으로서 다양한 핵심 통신표준 기술을 발명, 국내외 3000건이 넘는 특허를 출원했다....
아탈라야캐피털 "사모대출 시장의 차세대 상품은 자산담보대출"[ASK 2024] 2024-05-21 16:09:45
및 로열티 등을 의미한다. 진 파트너는 “자산담보대출의 특징은 직접 대출과 비교해 적은 리스크로 유사한 수익률을 낼 수 있다는 데 있다”며 “여러 종류의 자산을 한 데 묶어 상품을 만들 수 있어 투자 다양성과 분산투자에 따른 투자 매력이 높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미국 정부가 은행에 대한 규제를 더욱...
알테오젠 1분기 흑자전환…매출 전년비 238%↑ 2024-05-16 16:30:02
로열티를 수령하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실적은 향후 알테오젠이 지속가능한 기업으로서 거듭나기 위한 준비 과정에서 거둔 성과이며 향후 자체 개발 제품 출시와 파트너사가 임상을 진행하는 품목이 시판되게 되면 좀 더 본격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자체 품목의 임상 진행과 새로운 세대의...
하얏트, 보그코리아와 함께 'Be More Here'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재해석한 브랜드 필름 최종 에피소드 공개 2024-05-16 16:29:14
고객들과 하얏트 월드 로열티회원들에게 여행이 개인에게 줄 수 있는 변화의 힘과 여행하는 시간에 온전히 집중해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을 영상 통해 깨닫게 해준다. 지난 4월 공개한 첫 번째 에피소드는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와 ‘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포트폴리오인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에서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