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韓서 대규모 셀러 설명회 2024-06-11 18:17:21
페이스 메이크업은 티르티르가 최상위에 올랐고 바이오던스(4위)와 성분에디터(6위) 등도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립밤·크림에서는 라네즈가 6위에 랭크됐다. 아마존 측은 설명회에 앞서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내용의 이니셔티브를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설명회에서 아마존 관계자들은...
[단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한국서 첫 대규모 셀러 설명회 연다 2024-06-11 16:27:38
업체가 랭킹 상위권을 휩쓸었다. 페이스 메이크업은 티르티르가 최상위에 올랐고, 바이오던스(4위)와 성분에디터(6위) 등도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립밤·크림에서는 라네즈가 6위에 랭크됐다. 아마존 측은 설명회에 앞서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내용의 이니셔티브를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W컨셉 "신진 브랜드 등용문 된 '월간뷰티'…뷰티매출 25%↑" 2024-06-11 16:23:59
색조 메이크업쪽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W컨셉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는 12∼19일 '월간뷰티 6월호' 행사를 한다. '립 앤 치크'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립 메이크업을 테마로 어뮤즈, 삐아, 스킨푸드, 나르카 등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요즘 외국인들 한국 오면 꼭 들르는 동네…명동 아니었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6-11 16:04:10
압구정 일대는 작년과 올해 모두 '미용실' 및 '메이크업' 서비스 이용 비중이 높았다. 최근엔 퍼스널컬러 진단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압구정 지역의 뷰티샵 카테고리 거래건수 중 퍼스널컬러 상담이 73%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여의도는 '맛집' 강남은 '뷰티''여의도'는...
일레븐코퍼레이션,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24-06-11 09:44:34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메이크업 제품(세럼 쿠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제품(토너, 크림, 세럼미스트 등), 클렌저, 샴푸, 바디스크럽, 두피 스케일러, 향수, 혀 클리너 등이 있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국내에서의 성장을 바탕으로 중국, 홍콩, 베트남, 미국,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에 해외법인을 설립하여...
"한국서 꼭 배우고 싶어요"…요즘 외국인 여성들 몰리는 곳 2024-06-10 18:42:49
메이크업 강좌에 참여해 한국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게 됐다”고 말했다. K뷰티와 K패션에 세계적인 관심이 쏟아지자 정부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과 함께 6월 한 달간 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대표적이다. 홍대, 성수, 명동,...
"아이돌 메이크업 배웠어요"…K뷰티로 '외국인 2000만명' 시대 연다 2024-06-10 14:04:02
“메이크업 강좌에 참여해 한국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게 됐다”고 말했다. K뷰티 K패션에 세계적인 관심이 쏟아지자 정부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과 함께 6월 한 달간 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대표적이다. 홍대, 성수, 명동,...
츄, '엉뚱발랄 트로피 소녀' 변신…컴백 기대감 ↑ 2024-06-10 10:32:22
땋아 올렸다. 레드 색감이 두드러지는 메이크업은 힙하고 강렬한 무드와 함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츄만의 특별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어 공개된 포토 카드에는 레트로한 감성의 트로피 이미지와 권투를 하듯 두 주먹을 불끈 쥔 포즈에 장난끼 어리지만 비장한 각오가 전해지는 츄의 얼굴 클로즈업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다....
한번에 3억씩 쇼핑…백화점 VIP 된 외국인 2024-06-07 18:13:37
외국인 고객이 수강할 수 있는 메이크업·스타일링 뷰티 강좌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인근에 성형외과가 많은 압구정점에서는 외국인들이 뷰티 관련 제품을 많이 산다”며 “외국인 매출에서 럭셔리 뷰티 및 명품 비중은 12.8%로, 전 점포 평균의 두 배 이상”이라고 설명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한국 올 때마다 들러요"…3억어치 쓸어담은 '큰손' 외국인 2024-06-07 16:34:35
웨이팅 시간을 사전에 안내해주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럭셔리뷰티·명품을 찾는 외국인이 많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의 경우 외국인 고객도 수강할 수 있는 메이크업·스타일링 뷰티 강좌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인근에 성형외과가 많은 압구정점에서는 외국인들이 뷰티 관련 제품을 많이 산다”며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