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사제 시장의 강자' 휴온스…R&D 강화로 미래 성장 이끈다 2025-06-12 15:55:57
최근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리즈톡스’의 기존 미용 목적 적응증에 더해 치료 목적 적응증인 ‘뇌졸중 후 상지근육 경직 개선’을 추가하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기존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재활의학과 등으로 보툴리눔 톡신 판매처를 확대한다. 또한 지난해 11월 지방 분해를 위한 ‘미라클주...
서울이 키운 'K뷰티 군단' 중동 뚫는다 2025-06-10 18:34:26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뷰렌코리아(미라클톡스)는 생명공학 기반의 피부 재생 솔루션을 개발해 55개국에 수출 중이다. 순한 보습력과 뛰어난 진정 효과를 바탕으로 전 연령층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탈모 예방 고체 샴푸를 선보인 모담글로벌네이처는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시 보는 제조업… 로봇·ESS·반도체 스타트업에 뭉칫돈 [이번주 VC 투자] 2023-01-06 18:13:35
에이인비는 메디톡스벤처투자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치매 예방 및 조기 진단을 위한 인지 기능 평가 앱 '실비아'를 운영하는 실비아헬스는 DSC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수면 유도 앱 '미라클나잇'을 개발한 무니스는 트랜스링크인베스트 등으로부터 프리 시리즈 A...
BRANDSTARS `2022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선정 2022-07-27 16:23:16
`미라클톡스, 셀스토리`, 자연주의 `아꼬제`가 선정됐고, K패션에는 스포츠웨어 `nos7`, 가방부문 `MCM`, 여성복 ``WOOYOUNGMI``, 선글라스 부문 `젠틀몬스터`가 선정됐다. 특허 기술력을 인정받은 중소기업 브랜드로는 오토도어락 `푸시풀`, 배게 `코튼샤워`가 선정됐다.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관계자는 "한중아시아...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2018 한국명품브랜드` 선정 및 발표 2018-11-15 15:42:56
`미라클톡스, 셀스토리` 등이다. 그 가운데, 에이바이봄은 중국과 아시아 그리고 유럽 일부 국가에 런칭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연주의 K-뷰티 브랜드이며, 코슈메디컬을 지향하는 일론은 "효과 좋은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화장품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2차 공적서 심사를 통과해...
뷰렌코리아, 바이오빛과 화장품 신소재 개발 MOU 체결 2018-10-23 14:03:22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출시했다. 뷰렌코리아는 미라클톡스, 셀스토리 등 대표 브랜드를 내세워 현재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폴란드, 러시아, 멕시코, 일본 등 총 20개 나라에 수출하고 있다. 이번 양해각서를 맺은 바이오빛은 항균 코팅 전문 회사로 반영구적 성분의 천연 항균 펩타이드를 개발했다. 천연 항균 펩타이드는...
현대아이비티, 영국 `뷰티베이트`와 손잡고 120조 유럽시장 진출 2018-09-12 10:12:27
유통기업입니다. 토니모리, 투쿨포스쿨, 미라클톡스, 블링팝, 엘지 비욘드 등 K뷰티 브랜드를 영국과 아일랜드에 론칭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대아이비티는 `뷰티베이트`가 이미 `브라운토마스`, `셀프릿지` 백화점에 비타브리드 입점을 확정했고 영국 최대 온라인 뷰티 플랫폼 `컬트뷰티`에도 조만간 론칭할 예정이라고...
브랜드스타즈선정위, ‘2018 한국명품브랜드’ 3차 선정 14개 브랜드 발표 2018-07-31 15:59:20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뷰렌코리아의 미라클톡스, 모든 제품이 일회용 싱글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리닉&에스테틱 전문가용 화장품 브랜드인 셀스토리, 포컴퍼니의 아비브는 중국 최대 쇼핑몰 타오바오에서 판매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 가운데 밀착력이 뛰어난 마스크팩인 ...
[혁신성장코리아] 화장품/비누 제조/도소매/수출, 전자상거래 등 화장품 제조업체 "뷰렌코리아 김중엽 대표" 2018-06-11 13:51:11
설립된 기업으로 피부 전문가용 브랜드 미라클톡스와 셀스토리 브랜드를 런칭하였고 바로 다음 해 전문가용 화장품을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미라클톡스 홈케어 라인을 런칭하고 홈쇼핑에 선보이면서 큰 성공과 함께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한상춘: 화장품으로 이미 유명한 기업이기 때문에 여성 시청자 분들은 ...
CJ오쇼핑, 태국 진출 5년만에 흑자전환 성공 2018-02-05 13:17:16
통해 GCJ는 미라클 톡스(안티에이징), 에이지투웨니스(화이트닝) 등의 한국 이미용 상품을 소개합니다. GCJ는 올해 안으로 방송시간과 소개 상품을 더 늘린다는 계획입니다. 현재는 전체 취급고 중 한국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10%대 후반입니다. GCJ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성낙제 법인장은 “올해는 상품 차별화와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