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성 '미식살롱'…추억의 경양식이 시작된 곳 2024-06-13 17:59:26
‘주류문화’가 됐다. 1970~1980년대 돈가스, 함박스테이크(햄버그스테이크), 오므라이스 등은 가족 외식 메뉴로 큰 사랑을 받았다. 사람들은 레스토랑에서 맛본 음식을 집에서 직접 요리하며 서양식에 한층 가까워졌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도 주인공 라미란은 이웃 주민들에게 함박스테이크를 대접하겠다며...
남기중 다원넥스뷰 대표 "中·대만 이어 日 고객사도 논의중" 2024-06-11 15:07:44
공급 계약의 해지로 현재 추진 중에 있는 해외 영업망 구축에 따른 효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025년부터 첨단 반도체 기판의 주류 시장인 일본, 대만 등 의미 있는 해외 시장 매출 발생이 시작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금번 상장 자금을 신규 시장 진입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데모 장비 및 테...
"티켓값 50만원 아꼈는데"…미국행 LCC 탔다가 깜짝 놀랐다 2024-06-07 18:26:20
에어프레미아, 에어로케이, 플라이강원 영업이익을 보태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를 합친 영업이익(4049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업계는 추정했다. 항공업계는 LCC 전성시대가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LCC가 일본 동남아시아 등 단거리 노선을 넘어 미국 유럽 등 장거리 노선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어서다....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K뷰티 기업으로 변신 2024-06-02 18:54:44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6.8% 증가한 51억원을 기록했다. 1분기 유럽 매출만 전년 대비 74.4%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도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였다. 지속적인 실적 호전은 시장을 일찌감치 다변화한 효과라는 평가다. 에이블씨엔씨는 국내 많은 화장품업체가 중국 시장에 의존할...
"편의점 계속 성장중"..'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작가 [2시의 人베스트] 2024-05-24 18:14:40
<앵커> BGF 1분기 매출은 늘었지만, 영업익은 11.9% 감소했습니다. 고정비가 늘었다는 이야기인데 어떤 고정비들이 부담인가요? [유철현 BGF리테일 수석매니저:1분기 영업이익이 감소한 이유는 매출 상승폭 대비 판매관리비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올해 저희 판매관리비가 전년 대비 10.2% 정도 늘었습니다....
삼양식품 잔칫날이네…'불닭' 덕에 시총 7759억 불었다 [종합] 2024-05-17 16:13:23
회사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기대 이상의 실적에 증권가도 개장...
"음식료주가 상한가라니…" 삼양식품 '역대급 주가'에 환호 2024-05-17 09:48:02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해외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희대의 서프라이즈" 증권가 흥분…삼양식품 목표가 2배로 뛰었다 2024-05-17 09:11:19
매출과 801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7%, 영업이익은 235% 각각 증가한 수치다. 특히 해외 매출이 83% 증가한 2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美 뒤집어놓은 '한국 제품' 이 정도라니…또 부동의 1위 제쳤다 [1분뉴스] 2024-05-16 21:00:01
늘면서 영업이익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 내수 대비 높은 수익성에다가 고환율에 따른 환차익이 이익에 반영됐다. 1분기 삼양식품이 미국·중국 등 해외에서 달성한 매출은 전체의 약 75%로 높은 편이다. 같은 기간 농심의 해외 매출 비중은 40%에 머물렀다. 특히 삼양식품은 미국시장에서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를 끌면서...
삼양식품, 1분기 영업익 235% 늘어…"해외 매출·고환율 영향" 2024-05-16 18:41:13
등 주류 채널 입점 가속화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로 삼양아메리카는 전년 동기 대비 209.8% 증가한 5650만불의 매출을 달성했다. 중국법인 삼양식품상해유한공사는 5억 위안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94% 성장했다.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와 양념치킨불닭볶음면, 불닭소스 등 제품 다변화가 주효했다.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