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컨셉, 프랑스 브랜드 '이로'와 손잡고 여름 단독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5:55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이로 시그니처 로고 키링(열쇠고리)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W컨셉 매장에서 컬렉션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오민지 W컨셉 어드밴스드 브랜드팀장은 "트렌드,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브랜드에 타깃 고객에 맞는 상품을 제안해 단독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선재 업고 튀어' 이 정도일 줄은…"새벽 5시부터 줄 섰어요" [현장+] 2024-05-23 15:45:11
키링 2종 등 극 중 류선재, 임솔 캐릭터를 상징하는 MD(기획 상품) 17종이 판매된다. 모든 MD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재고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상품은 품목별, 옵션별 1인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선재 업고 튀어'는 방송 내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연일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정상에 올랐다....
스타벅스, 그룹 NCT와 손잡아…협업 음료·푸드 판매 2024-05-23 09:26:28
인형 키링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메뉴명에 'NCT'를 넣어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제품 '네오 크루아상...
라네즈,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네오 쿠션·네오 파우더' 한정판 내놨다 2024-05-22 16:01:42
사면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준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라네즈 네오 포레스트’를 주제로 이달 12일까지 진행하는 팝업에서는 바오패밀리...
LGU+, 고대·연대·한양대 등 대학 5곳에서 'AI 축제' 연다 2024-05-20 17:56:57
활용한 짐색, 스티커, 키링 등의 상을 무료 증정한다. SNS 체험 인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S24(3명), 캐릭터 굿즈 세트(52명), 올리브영 2만원 쿠폰(65명) 등도 증정한다. 온라인 행사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안드로이드 신규 검색 기능인 ‘서클 투 서치’를 활용한 온라인 스피드 게임...
"쿠팡 못지않네" 입소문에 우르르…네이버 승부수 통했다 2024-05-10 14:30:03
회사는 키링·가방·드라이버커더 등의 굿즈를 도착보장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식이다. 한 제약사는 네이버 도착보장을 통해 판매하는 별도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매일 오전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오픈런' 행사까지 열어 거래액을 40% 가까이 늘렸다. 동일 상품을 네이버 도착보장을 통해 구입할 경우 선물 포장...
벤츠코리아, '2024 고객 감사 캠페인' 마련 2024-05-10 10:16:56
참여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폴스타코리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 캐딜락코리아, 광주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 금호타이어, '금호 sl모터스포츠' en1 클래스 출격
[게시판] KT, 갤럭시 S23 프리미엄 Y에디션 출시 2024-05-10 10:01:47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을 통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갤럭시 S23 256GB 크림 색상 단말기에 스마트태그2, 스마트태그2 파우치와 키링, 라온톡, DIY케이스 3회 제작 쿠폰, KT Y아티스트 '아콘찌' 작가 전용 테마와 아이콘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119만9천원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이노션, 하이브와 손잡고 방콕서 BTS 팝업스토어 운영 2024-05-10 09:00:01
모노크롬 테마 공식 굿즈와 DIY 키링, 윈드재킷, 볼캡 등 방콕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이노션은 "차별화된 마케팅 기획력 및 크리에이티브 역량으로 아시아 대표 국가를 중심으로 K-엔터를 포함한 고객 경험 비즈니스를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6월 성수동서 '험한 것'이 나온다…'파묘:그곳의 뒤편' 전시 2024-05-09 09:35:41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판매될 예정이다. 축경이 새겨져 비는 물론 ‘험한 일’까지 막아낼 수 있는 우산, '파묘'의 콘셉트를 향으로 구현해 낸 인센스 스틱 등 이색 굿즈도 준비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영화 속 4인의 ‘묘벤져스’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미션 완료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