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숏폼 인기 이 정도라니"…재생수 4배 늘어난 네이버 클립 2024-06-14 12:03:47
△펫 △홈·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연애·결혼·가족 등 10개 분야로 나눠 활동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은 매달 숏폼 콘텐츠 10개 이상을 업로드하게 된다. 해당 조건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는 매달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을 활동비로 지급받는다. 어워즈 수상, 클립 인센티브 프로그램 등 활동 성과에 따라 총...
청약 양극화 속 '상품' 경쟁 치열…순천·용인·광주 특화설계 눈길 2024-06-13 16:08:32
부산 부산진구에서는 롯데건설이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을 공급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이 우수하고 드레스룸, 펜트리 등을 구성해 수납에도 신경 썼다. 주방 스타일업이나 욕실 스타일업, 알파룸 특화 등을 옵션으로 구성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주거공간을 꾸밀 수 있게 했다. 유오상...
렉서스코리아, KPGA 박상현·함정우 선수 홍보대사 계약 연장 2024-06-11 10:11:44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총상금 10억원 규모의 2024시즌 kpga 투어 신설 대회인 '렉서스 마스터즈'를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나흘간 개최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AI 물결 올라탄 LG전자…수억 대 가전 기반 데이터, 빅테크 기술력과 '시너지' 2024-06-10 16:20:21
있다. LG전자는 데이터를 통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세계적인 빅테크를 포함한 많은 글로벌 기업이 LG전자의 데이터 확보 역량과 활용 능력 등에 관심을 보인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MS CEO 서밋’에 조주완 최고경영자(CEO)를 초청했다. 구글과 메타,...
[이번주뭘살까] 폭염·폭우 대비 상품부터 바캉스용품까지 할인 2024-06-08 07:00:02
라이프B 매장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미니 선풍기 제안전을 연다. 대표 상품은 리빙팬과 에일러론 DC팬 등이 있다. ▲ 이마트 = 이마트는 대규모 육류할인 행사인 '슈퍼 고기 페스타' 행사를 펼친다.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등심·안심·채끝은 40%, 국거리·불고기는 30% 각각 할인한다....
(주)로보톰-포스코이앤씨, 스마트 모듈러 로보틱스 주거 시스템 위한 특허 공동출원 2024-06-07 14:52:01
니즈에 따라 이동시켜 약 10%로 줄일 수 있는 소형 주거의 공간 효율 최적화 솔루션이다. 원룸 공간에서 거실, 서재, 부엌 등 다양한 공간으로 변형이 가능하여 변화하는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로보톰은 AIoT 기반 로보틱스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로보틱스 가구 및 주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로에베 퍼퓸' 단독 매장 2024-06-07 06:00:03
등으로 구성된 홈 센트 컬렉션과 바디워시, 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프리미엄 향수는 개성과 트렌드를 중시하는 20·30대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듣는 명품'…롯데백화점 잠실점에 JBL럭셔리·제네바 동시 오픈 2024-06-06 09:17:18
모은 '오디오 쇼'를 열기도 했다. 이동현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프리미엄 오디오는 '듣는 명품'으로 인식되며 수요가 크게 확대되는 추세"라며 "강북은 본점, 강남은 잠실점이 프리미엄 오디오를 찾는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하만코리아, 하만 럭셔리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개장 2024-06-05 11:16:39
돌비 애트모스 규격으로 설계한 하만 럭셔리 홈시네마 전용룸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하만 럭셔리 홈시네마 전용룸은 jbl 신세시스 제품으로 구성한 7.2.4 채널의 최고 수준의 홈시네마 시스템 체험 공간이다. 최상의 사운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삼성 비스포크 출범 5년…"맞춤형 가전 넘어 AI홈 지원" 2024-06-04 18:55:44
연결하는 통합 가전 솔루션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를 구현했다. 이어 삼성전자는 지난해 지속 가능성, 초연결성, 디자인 등 3대 가치를 추구하는 ‘비스포크 라이프’를 선언했다. 새로운 연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같은해 출시되는 모든 비스포크 신제품에 와이파이(Wi-Fi)를 지원하고, AI 기술을 확대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