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멀미도 잡는다' 현대모비스, 차세대 디지털 콕핏 공개 2024-06-11 11:00:03
39m.vics 5.0 디지털 콕핏39을 11일 공개했다. 또朗杉? 패널은 총 5개로 구성했다. 계기판과 지도정보, 미디어 등을 띄우는 27인치 주 화면, 동승석용 12.3인치 고화질 화면, 각종 상태 정보가 담긴 7인치 화면과 버튼 조작계가 마치 하나의 대형 디스플레이처럼 매끄럽게 연결돼 넓고 개방감 있는 운전석...
수원에 '국대급 갤러리' 총출동…'화랑미술제 in 수원' 27일 개막 2024-06-10 15:32:57
붓 터치로 유쾌함을 주는 갤러리 가이아의 김명진, 몽환적인 동화 캐릭터로 유명한 갤러리 FC의 송영은도 빼놓을 수 없다. 국내 작가들의 폭넓은 작업 스펙트럼을 한 번에 비교해볼 수 있다는 점도 이번 행사의 매력이다. 가나아트는 추상적 이미지로 자연을 시각화하는 박철호를 소개하고, 선화랑은 도시를 매개로 삶과...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 간 영업했던 자리에 들어선 약 418㎡, 220석(B1~2F,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에 위치해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열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시장에서도 주목하는 일본 외식 시장에 안착해 '시부야 맘스터치'를 K-버거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베이스캠프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시부야의 랜드마크...
넥센타이어,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 대상 수상 2024-04-03 09:22:08
in nexen39은 넥센타이어의 소식을 일기예보의 형식으로 보여주는 영상물이다. 각각의 다른 소식을 6개의 날씨 카테고리로 설정해 뉴스 전달의 새로운 표현방법을 시도했다. 여기에 모션 터치 인식이 가능한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사용자가 흥미를 느끼고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본상을 수상한 39nexera39는...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뇌질환자와 가족을 위한 언어 재활 플랫폼을 운영하는 ‘언어발전소’ 2024-03-28 11:34:59
39)가 2020년 2월에 설립했다. 언어발전소는 뇌졸중, 뇌종양, 퇴행성 뇌질환(파킨슨병 등)으로 인한 언어장애를 겪는 환자가 일상생활, 사회 복귀를 할 수 있는 정도의 의사소통 수준을 회복하도록 검증된 전문가(공인 언어 재활사)를 매칭해 온라인 실시간 언어 재활 서비스를 제공한다. 환자들은 언어발전소를 통해 40여...
[데스크 칼럼] 1853년 美 '흑선'과 K웨이브 2024-03-12 18:05:30
맘스터치는 다음달 도쿄 시부야에 첫 직영점을 내고 연 7조원이나 되는 일본 버거 시장에 도전한다. 버거의 상징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간 운영하던 곳을 꿰차고 매장을 연다니 놀라운 일이다. 일본 기업의 한국 진출도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일본의 이케아’로 불리는 니토리가 홈플러스에 잇달아 매장을 열었고, 블랙...
'오픈런' 벌어졌던 'K버거'…日도쿄서 맥도날드 자리 꿰찼다 2024-03-11 09:53:13
첫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고 일본 시장에 정식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부야 매장은 지난 39년간 맥도날드 매장이 영업한 자리에 약 418㎡, 200석 규모로 둥지를 튼다. 맘스터치는 매장 입지에 대해 하루 유동인구가 약 300만명에 달하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인접하고, 시부야역과 대형 쇼핑몰이...
맘스터치, 일본 진출…4월 도쿄 시부야에 직영점 연다 2024-03-11 08:50:32
맘스터치, 일본 진출…4월 도쿄 시부야에 직영점 연다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다음 달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고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부야 직영점은 맘스터치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 직영 매장으로, 지난 39년간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