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진스, 하이브-어도어 갈등에도 예정대로 앨범 재킷 공개 2024-04-26 14:16:51
뉴진스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시부야109 개업 4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캠페인을 벌인다. 내달 1일부터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린다. 뉴진스는 지난 2022년 7월 데뷔하자마자 다채롭고 신선한 음악과 획기적인 콘셉트로 K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데...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일본을 대표하는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180도 달라진 日, 작정하고 90조 쏟아붓는다…한국 '초비상' [긱스] 2024-04-23 18:04:54
오랜 침체기를 겪었다. 시부야가 다시 기지개를 켜기 시작한 것은 지난해부터다. 시부야구는 신규 스타트업을 유치하기 위해 ‘스타트업스 주식회사’를 세웠다. 사무 공간을 마련해 스타트업에 1년간 공짜로 제공한다. 은행 법인 계좌 개설에 걸리는 시간은 6개월에서 1~2주로 줄였다. 지역을 지켜온 오래된 회사들이...
"출퇴근 1시간30분 거리 집값 반토막 난다"…폭탄 경고 2024-04-23 16:00:36
상승하고 있다"며 "특히 치요다구와 미나토구, 시부야구는 임대료가 ㎡당 월 2만5000엔(약 22만원) 정도로 상승했고 공실률도 2%를 밑돌고 있다"고 제시했다. 상가 임대료의 경우에도 지난해 일본부동산연구소 집계에 따르면 도쿄 긴자구, 신주쿠구, 시부야구 등은 ㎡당 월 5만엔을 넘어 오피스보다 2배 이상 비싼 것으로...
日, 이제는 저축 아닌 '투자의 나라'…"젊은층도 서점서 NISA 열공" 2024-04-17 18:27:28
지난 14일 일본 도쿄 시부야구 다이칸야마에 있는 쓰타야 서점. 중앙에 있는 매대 한쪽이 노후 자금 준비와 ‘신(新)소액투자비과세제도(NISA)’에 대한 책으로 빼곡했다. 점심시간을 맞아 이곳을 찾은 30·40대 직장인들이 책을 고르느라 열중하는 모습이었다. 이 중 한 명인 스가노 고 씨(44)는 요즘 연금 재테크에 빠져...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에 위치해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기존 패스트푸드점들과는 달리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고 설명했다. 판매 메뉴는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이 중심이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이미 2주 치 예약석인 1만3천석이 매진됐다. 맘스터치는 시부야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이 중심이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이미 2주 치 예약석인 1만3천석이 매진됐다. 맘스터치는 시부야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일본 시장에서 가맹사업을 할 파트너사를 발굴해 현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일본 직영 1호점에 ...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도쿄 시부야의 미야시타 파크점과 함께, 관서지역 오사카까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한 전략적 매장 출점에 적극 나서며 성장판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상업도시인 오사카 우메다는 교토, 고베 등 근교 여행이 시작되는 지역으로, JR오사카역, 한큐선 우메다역, 한신선 오사카우메다역 3개의 지하철 노선이 지나는 교통의...
현대백화점, 日 파르코와 팝업 맞손 2024-04-14 19:00:00
현대백화점이 일본 도쿄 시부야를 대표하는 대형 쇼핑몰 파르코에서 노이스, 마뗑킴 등 ‘K패션 팝업스토어’를 연다. 20~30대 사이에서 ‘팝업 성지’로 통하는 더현대서울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브랜드를 해외에 알리는 전초기지가 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를 위해 지난 9일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