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AI 기술 탑재 홈카메라 '슈퍼맘카' 출시 2024-04-03 09:00:01
수 있다. 인공지능이 아이가 웃는 표정을 포착해 자동으로 '베스트샷', '움짤' 등으로 저장한다.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U+스마트홈'으로 아이와 전화할 수도 있다.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집안 어느 곳에서나 쓸 수 있고, 보안 칩에 저장되는 중요키 복제를 방지하는 물리적 복제방지 기술(PUF)을...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일본 내 매출이 가장 많았을 것”이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같은 해 4월 자사몰을 시작으로 주로 온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신상잇슈] 풀무원 '95% 다진 와사비'·SPC '아이스 도쿄바나나' 2024-03-30 07:00:08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인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냉장 햄으로 구성품을 확장했다. ▲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가 미국 유명 그래피티 작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담은 협업 컬렉션을 티셔츠와 후디, 맨투맨, 베스트(조끼), 데님 등 20가지 스타일로 선보였다....
브랜드 내건 단지 청약경쟁률 2배 높아…부동산 시장 침체에도 인기 2024-03-29 11:20:11
2배 높았다. 브랜드 선호도는 지난해 10월 부동산R114가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진행한 ‘2023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집계했다. 설문조사 결과 상위 10곳은 △힐스테이트 △래미안 △자이 △롯데캐슬 △푸르지오 △e편한세상 △더샵 △포레나 △아이파크 △두산위브(공동 10위) △우미린(공동...
더마팩토리, 4월 한달 간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2024-03-29 09:00:00
공간에서 더마팩토리 브랜드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더마팩토리의 팝업 스토어는 나이아신아마이드 20%세럼 외에 베스트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가 진행된다. 스탬프 투어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EGF 앰플, 트라넥삼산 6%크림 등 판매베스트 제품의 본품을 받을...
BMW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4' 열어 2024-03-28 10:35:20
김대규, 이학민이 선정됐다. 또 베스트 서비스센터로는 중정비 부문에 삼천리모터스 천안 서비스센터가 2년 연속 선정됐고 경정비 부문으로는 삼천리모터스 세종 서비스센터가 이름을 올렸다. 삼천리모터스는 2023년 베스트 애프터세일즈 딜러로도 선정됐다. bmw 자체 기능경진대회인 'nasce'에서 최고의...
노스페이스, 올 봄도 숏 형태의 '크롭 재킷'이 대세…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함 2024-03-27 16:14:17
제시했던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대거 선보였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하이킹, 캠핑, 여행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
제주도니, 도축~유통 원스톱 관리…UAE·홍콩 등에 수출 2024-03-26 16:34:05
인증, 소비자시민모임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 인증 등을 획득했다. 지난해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 우수상에 선정돼 장관상을 받기도 했다.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막혔던 해외 수출을 재개했다. 전 세계인이 찾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게 최대 과제다. 지난해...
글로벌 시장 평정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새롭게 돌아왔다 2024-03-26 16:14:11
등 풍부한 옵션 사양도 10대 베스트 모델에 이름을 올리기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잔존 가치가 가장 높은 모델로도 뽑혔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가 발표한 ‘2023년 잔존가치상’에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마이크로 SUV 부문 최고상을 받았다. 상품성과 품질, 브랜드 등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 신차 가격 대비 3년 후...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通)’하는 경쟁력을 갖췄다는 얘기다. 이에 따라 국내 넘버원 브랜드들은 본래 가치를 가지고 글로벌 시장에 침투해야 한다. 지금이야말로 어느 순간보다 ‘코리아 넘버원=월드 베스트’가 어울리는 시대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세계적인 경제위기와 불황 속에서도 K-B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