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몰·뉴발란스·ABC마트 등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81% 할인' 2018-11-20 09:12:0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 스포츠 브랜드 '헤드' 등이 대상이다. 선미 패딩으로 불리는 '헤드(head)'의 롱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를 10만원...
'가을이 온다'…백화점, 해외패션·혼수용품 할인 판매 2018-08-18 06:00:00
'서머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랑방 선글라스(50개 한정) 7만9천원, 럭키 슈에뜨 세일러 원피스 13만6천원, 리복 남성용 육상화 11만1천300원, 랑콤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세트 11만원,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125㎖)...
해변의 男女, 꽃보다 수영복 2018-07-13 18:11:54
올여름 출시 한 달 만에 대부분 판매돼 재생산에 들어갔다.럭키슈에뜨의 ‘야자수 프린트 로브’(15만원)처럼 시원한 디자인을 넣은 제품도 바캉스 패션으로 좋다. 허리 스트랩을 떼거나 묶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지컷의 ‘블루 로브’는 지난달 출시한 뒤 한 달 만에 다 판매됐다. 지컷과 디자인...
코오롱FnC, 징동닷컴과 손잡고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2018-06-14 11:14:09
슈에뜨 등 다양한 브랜드를 차례로 징동닷컴에 입점하기로 했다. 올해 하반기에 남성복 브랜드를 입점하고 2020년 럭키슈에뜨의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인디 브랜드가 징동닷컴에 진출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도 하기로 했다. 징동닷컴 측은 "중국 전자상거래...
패션업체들이 리조트룩에 꽂힌 이유는? 2018-06-13 23:09:00
내놓은 겁니다.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5월부터 일찌감치 리조트룩 선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하늘거리는 맥시 원피스, 밀짚모자, 비닐 소재의 투명 pvc백 등을 예약판매했는데 대성공이었습니다. 2~3차 리오더에 들어간 원피스, 밀짚모자 등은 지금도 예약 판매를 받고 있죠.가격대가 좀 더 저...
덥다… 마음은 벌써 휴양지… 넉넉한 리조트룩 인기몰이 2018-06-04 17:25:57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지난달 말 원피스, 점프슈트, 밀짚모자, pvc백 등 리조트룩 제품군(사진)을 선보였다. 출시한 지 며칠 안 됐지만 챙이 넓은 밀짚모자와 pvc백은 2, 3차 추가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다. 모델 설리가 입은 원피스 2종도 두 번째 생산이 이뤄지고 있다. 일부 제품은...
인스타그램에서 쇼핑한다…"사진 속 태그 누르면 연결"(종합) 2018-05-31 16:20:08
전에 티몬 뷰티·에잇세컨즈·럭키슈에뜨·스타일쉐어·라네즈·마몽드·W컨셉 등 7개 패션·미용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을 시험 적용했다. 에잇세컨즈 마케팅 담당인 삼성물산[028260] 김정선 차장은 "인스타그램은 비주얼로 소통하는 밀레니얼 세대에 브랜드 소식과 제품을 매력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훌륭한...
[TV 속 패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러블리 니트 '어디꺼' 2018-04-16 11:23:50
슈에뜨 니트원피스가 품절된 데 이어 지난 13일 방영된 6회에서는 러블리한 포인트를 준 니트를 입고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손예진과 정해인이 달달한 로맨스를 키워가던 장면에 등장한 니트는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제품으로 기본 블랙컬러에 칼라와 소매 끝단만 색색의 컬러가 있어 자켓...
대박 난 '고퀄' 공짜 비치백 2018-04-10 17:16:47
때 주문한 고객들에게 발송된 문자 내용이다. 럭키슈에뜨는 가격대에 상관없이 봄·여름 신상품(액세서리 제외)을 구입하면 비치백(사진)을 1인당 1개씩 증정하는 행사를 했다. 비치백을 받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몰리자 비치백을 추가 제작해야 하는 상황이 된 것이다.럭키슈에뜨의 이날 하루 매출액 3억5000만원은...
이 옷, 온라인서만 팔아요 2018-03-06 19:56:57
선보였다. 럭키슈에뜨는 올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는 버킷햇(모자)을 티셔츠와 함께 구성해 세트 상품을 7일부터 판매한다. 버킷햇은 좁은 챙이 전체적으로 둘려 있는 단순한 디자인에 슈에뜨 로고를 넣은 모자다. 세트 가격은 9만8000원. 커스텀멜로우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오버핏 외투를 내놨다. 후드 점퍼, 맥...